▲bhc치킨 뿌링클 이미지 ⓒbhc치킨
▲bhc치킨 뿌링클 이미지 ⓒbhc치킨

- "가정의 공휴일  기념일  어린이날스승의날어버이날 순으로 판매 높아"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bhc치킨이 가정의 달인 5월 한 달 동안 어린이날에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고 31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 bhc치킨은 5월 한 달 동안 어린이날(5일)에 가장 높은 매출이 나타났다. 또 많은 공휴일과 기념일 중 어린이날(5일)에 이어 어버이날(8일), 스승의날(15일) 순으로 매출이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 성년의날(17일)은 일주일 중 다소 주문량이 낮은 월요일에도 불구하고 전주 동일 대비 약 25% 상승하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여파로 외식보다는 가정에서 가족과 함께 배달음식을 즐기려는 사람이 늘어나고 상반기 마지막 공휴일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증가해 모두가 선호하는 치킨의 주문량이 늘어난 것으로 bhc치킨은 보고 있다. 

bhc치킨은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어린이날에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연령대와 상관없이 모두가 즐기는 메뉴라는 점과 어린이날엔 역시 치킨이라는 공식을 입증한 셈”이라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다양한 메뉴 개발에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가정의 달에 가장 많이 팔린 메뉴는 bhc치킨의 베스트 메는 ‘뿌링클’이다. 뒤이어 닭 날개와 다리 부위로 구성된 부분육 메뉴인 ‘콤보 시리즈’와 치킨의 대명사인 ‘후라이드’가 많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bhc치킨의 ‘콤보 시리즈’는 먹기 편한 부분육으로 구성되어 있어 남녀노소 모두가 선호하는 메뉴로 골드킹, 레드킹, 뿌링클 등 5종으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콤보 시리즈’는 지난해 출시 이후 판매량이 1,000만 개를 돌파했으며 올해도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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