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AK플라자

[SRT(에스알 타임스) 이호영 기자] AK플라자(대표 김재천)는 창립 67주년을 기념해 매일유업 유기농 브랜드 상하목장과 상하농원이 함께하는 팝업 행사를 업계 처음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AK플라자 분당점에서 이달 28일부터 내달 3일까지 진행되는 팝업 행사에는 매일유업 유기농 전문 브랜드 상하목장 인기 제품과 상하농원 공방에서 생산한 수제 제품과 산지 농산물로 만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상하농원 공방은 천혜의 자연 환경으로 유네스코 생물보존권 지역으로 지정된 전라북도 고창에 위치한 농촌 체험형 테마마크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신제품과 패키지 제품을 선보인다. 올해 4월 출시된 상하농원 '고창 황토 고구마말랭이', '고창 황토 고구마스틱', '우리쌀 식혜' 등 신제품을 선보인다. 또 상하농원 순백색유정란 기획 상품을 한정 수량 판매한다. 일정 금액이상 구입하면 상하농원 반숙란 2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AK플라자는 애경 창립 67주년을 기념, 고객 '데일리 프리미엄'을 위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내달 10일까지 67명 고객에게 일상의 프리미엄을 제공하는 '창립 67주년 축하,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양한 제철 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식품 행사도 선보이고 있다.

AK플라자 식품관 관계자는 "이번 팝업 행사는 애경 창립 67주년을 맞아 친환경, 유기농 제품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을 반영해 기획하게 됐다"며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상하목장과 상하농원 인기 상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