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2.9 (금)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SR삼라만상
[SR경제&라이프] 메디슈어, 브랜드 런칭 기념 탈모예방 샴푸·트리트먼트 할인이벤트
  • 조인숙 기자
  • 승인 2021.05.31 09:00:00
  • 댓글 0
▲ⓒ메디슈어

[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슈어가 검증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철학 아래, 불필요한 포장으로 인한 가격 거품을 빼고, 피부 전문가들의 수차례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임상으로 검증받은 하이퀄리티의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겠다며 공식 론칭했다고 31일 밝혔다.

메디슈어 관계자는 "갈수록 심해지는 외부자극과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인한 현대인들의 불균형한 피부 밸런스에 주목하며 건강한 본래의 균형을 되찾을 수 있도록 건강한 성분의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면서 "'믿을 수 있는 검증, 피부로 느끼는 효과'를 담은 브랜드의 철학을 바탕으로 피부 전문가와 함께 전 제품 연구하여 개발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 등의 수차례 검증을 거치고 있다"고 말했다.

메디슈어는 불필요한 성분은 제외하고, 꼭 필요한 핵심 성분 및 자연유래성분에 집중하여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게 목표다.

메디슈어가 5월 브랜드 공식 런칭과 함께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은 천만 탈모인의 고민 해결을 위한 탈모증상완화 라인이다.

메디슈어 탈모증상완화 라인은 메디슈어의 철학에서 엿볼 수 있듯이 오랜 기간의 연구와 엄격한 임상시험을 거쳐 탄생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심사를 완료한 저자극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트리트먼트이다.

먼저 메디슈어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임상시험을 거쳐 미세·초미세먼지 세정효과에 도움을 준다는 실험결과를 얻었다. 또한 세계적으로 엄격하기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안전등급인 Excellent 등급을 획득하여 민감성 두피와 두피 트러블이 걱정되는 사람들도 부담없이 사용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메디슈어 탈모증상완화 트리트먼트는 전문적인 모발 관리를 받고 싶지만 시간과 가격 떄문에 부담스러운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모발 영양공급과 머릿결 개선을 중점으로 하여 제작되었다. 잦은 펌과 염색으로 푸석해진 모발에 동백나무씨, 아보카도 오일 등이 함유된 6가지 식물성 오일의 영양을 가득 담아 매끈하고 찰랑찰랑한 모발로 가꾸어 준다.

메디슈어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염색과 펌 등으로 예민해진 두피와 손상된 모발로 고민한다.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심한 환경은 더욱이 모발에 영양과 휴식을 주어야 한다"며, "메디슈어 샴푸는 집에서도 모발의 데일리 케어를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으로, 식약처 기능 보고를 완료해 안심하고 쓰실 수 있다"고 설명했다.

메디슈어 샴푸를 쓸 때는 뜨거운 물이 아닌 미온수가 적합하며, 샴푸 전 빗질로 노폐물을 한 뒤 머리와 두피를 충분히 물로 적신 후 샴푸를 손에서 충분히 거품을 내 머리에 고루 묻히는 것이 좋다.

온 가족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1000ml 대용량으로 출시했으며 현재 공식몰에서 출시기념 샴푸 8,900원, 트리트먼트 9,900원에 파격 행사 중이다.

조인숙 기자  srtimes031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