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SRT(에스알 타임스) 이호영 기자] 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는 '쿨 썸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더운 여름을 쾌적하게 보낼 수 있도록 상품을 기획했다. 미니 선풍기와 패브릭 제품, 방충 용품 등 상품 200여종을 판매한다. 

여름철 수요가 급증하는 미니선풍기는 기능과 디자인을 개선해 출시했다. 귀여운 동물 모양 헤드의 '휴대용 캐릭터 핸디 선풍기', 선풍기 헤드 뒷면 거울이 있는 '휴대용 미러 거치대 핸디 선풍기', LED로 7가지 색도 연출할 수 있고 USB 연결 방식으로 차량에 적합한 '차량용 송풍구 선풍기' 등 다양하다.
 
'냉감 원단 목쿠션', '냉감 낮잠쿠션' 등 패브릭 제품은 냉감 원단을 사용해 여름철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 냉감 이불과 베개 커버, 원단 방석, 원형 쿠션 등도 있다. 

'자외선 차단 쿨토시'는 강한 자외선을 막아준다. 가격은 3000원대다. 이외 통기성 좋은 '디즈니 9부 냉장고 바지'도 있다. '전기 모기채', '초파리 트랩' 등 숙면을 위한 방충 용품도 준비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기상청에 따르면 올여름 더위는 작년과 비슷하거나 높을 전망"이라며 "다이소 '쿨 썸머 기획전'과 함께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