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CJ ENM

[SRT(에스알 타임스) 이호영 기자] CJ온스타일(대표 허민호)은 모바일 라이브에서 패키지형 비발디파크 숙박권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해당 숙박권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국내 여행 수요를 공략해 기획한 해외 리조트 올인클루시브 형식의 여행 상품이다.

CJ온스타일은 비발디파크와 손잡고 구매 고객에게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휴가 성지'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숙박하면서 복합 레저시설과 국내 최대 워터파크 오션월드도 이용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이다. 월~목 사이엔 30시간 스테이 혜택이 적용돼 여행 일정을 여유롭게 잡을 수 있다. 이달 29일부터 여름휴가 성수기 7월 22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앱 모바일 라이브 채널 방송에서 25일 오후 8시에 이번 상품을 판매한다.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로도 동시 송출된다. 숙박권과 기타 혜택을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소노벨 비발디파크 리조트 등이 등급, 요일에 따라 15만 9000원~42만 9000원대다. 반려동물 동반 고객을 위해 소노펫클럽 & 리조트에서는 펫푸드까지 판매한다.

워터파크와 곤돌라·앤트월드 등 비발디파크 대표 액티비티 7종 이용권 풀 패키지도 상품에 포함된다. 

송미정 CJ온스타일 교육문화사업팀 팀장은 "코로나 장기화로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국내 여행 수요를 공략한 여행 상품을 기획했다"며 "해외 유명 리조트 형식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여행 상품을 이용하면 복잡한 계산이나 고민 없이 안락하고 즐거운 가족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온스타일은 이달 10일 론칭한 TV홈쇼핑 'CJ오쇼핑', 인터넷 쇼핑몰 'CJmall', T커머스 'CJ오쇼핑플러스' 통합 브랜드 명이다.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는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상단 '라이브쇼' 탭과 '홈' 탭 '모바일LIVE' 아이콘에서 접속할 수 있다. '라이브쇼' 탭에서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와 TV 라이브, TV+ 라이브 등 모든 라이브 방송을 실시간으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