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L이앤씨 직원 자녀들이 온라인 클래스를 들으며 직접 만든 네온사인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DL이앤씨
▲ DL이앤씨 직원 자녀들이 온라인 클래스를 들으며 직접 만든 네온사인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DL이앤씨

- 온라인 창작활동, 자동차 극장 영화 관람 실시

- 동료에게 감사의 뜻을 동영상으로 전달하는 릴레이 이벤트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DL이앤씨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직원가족들과 동료들이 함께 추억을 나눌 수 있도록 비대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DL이앤씨는 답답한 일상 속에서 ‘가족과 동료의 의미’를 되돌아 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지난 21일 임직원 가족들은 파주시 테마정원에 마련된 자동차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하였다. 임직원 자녀들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온라인 창작활동도 진행했다. 자녀들은 네온사인으로 작품을 만드는 온라인 수업을 보고 작품을 직접 만든 후 서로의 작품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변 동료들에게 평소에 하지 못했던 감사의 뜻을 전하는 동영상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감사 인사를 받은 직원이 또 다른 직원에게 감사의 뜻을 이어하는 형태로 연중 계속해서 진행된다.

DL이앤씨는 이외에도 해마다 임직원들을 위해 ‘아빠와 함께하는 힐링캠프’, 임직원 부모님을 초청해 진행하는 ‘효 캠프’ 등 다양한 가족 친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