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의 기초 건강을 위한 영양제 3종 출시ⓒ에스더포뮬러
▲반려견의 기초 건강을 위한 영양제 3종 출시ⓒ에스더포뮬러

[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여에스더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스더포뮬러는 반려견 전용 영양제 브랜드 ‘닥터에스더 펫’을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스더포뮬러는 서울대 의대 출신의 예방의학 박사인 여에스더가 2008년에 설립해 직접 경영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이다. 대표이사 여에스더의 의학적 전문성과 '가족에게 권할 수 있는 영양제'를 내놓겠다는 신념을 기반으로 높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며 10여년간 소비자와의 신뢰를 쌓아왔다.

이번에 론칭하는 반려견 전용 영양제 브랜드 ‘닥터에스더 펫’은 에스더포뮬러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비(非)인간용 영양제다. 제품 기획부터 성분배합, 원료의 검토, 함량 설계와 제조시설 선정까지 전 과정에 여에스더 박사가 직접 참여했으며, 인간 대상의 영양제와 동일한 기획 단계 및 검토, 품질 규격에서 만들어졌다.

이번 브랜드 런칭과 함께 출시되는 제품은 총 3가지로, 반려견의 기초 건강을 위한 펫 아이, 펫 관절, 펫 유산균 제품이다. 눈 건강, 관절 건강, 장 건강에 초점을 두고 배합된 이 제품들은 모두 강아지 대상의 임상 연구를 바탕으로 성분과 함량을 설정했으며.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품질의 원료만을 사용해 안전성을 보장한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닥터에스더 펫의 모든 제품에는 슈퍼 항산화 성분으로 불리는 폴리페놀성 물질인 감태추출물(Seanol®)을 함유한 특허조성물 ‘헤마 콤플렉스TM’이 배합됐다. 해당 조성물의 핵심성분인 감태추출물(Seanol®)은 한국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품에서 NDI, 유럽식품안전청에서 NFU 신소재로써 안전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한편, 닥터에스더 펫 브랜드 론칭과 관련하여 에스더포뮬러 관계자는 “닥터에스더 펫은 반려견 ‘겨울이’를 입양하신 후, 여에스더 대표가 직접 TF팀을 꾸려 기획한 프로덕트 브랜드”라며 “반려인과 반려견의 행복한 삶에 기여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최선을 다한 결과물인 만큼, 믿고 먹일 수 있는 영양제를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