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다
▲ⓒ야다

[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야다(YADAH)가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고 12일 밝혔다.

야다는 지난 2월 선인장 수딩젤 250ml, 2021년 겟잇뷰티 1위를 차지한 그린티 퓨어 클렌징밤을 비롯한 4품목의 온라인 입점에 이어 두 달 만에 500여개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에 동시 입점한 것으로 전해졌다.

‘선인장 수딩젤’은 청정 제주의 보검선인장줄기추출물을 원료로 해 흔히 볼 수 있는 수딩젤의 원료인 알로에의 5배 이상의 비타민, 플라보노이드, 미네랄 등을 함유한 제품이다.

13가지 미니멀 저자극 처방 및 유럽 품질인증을 완료해 온가족 사용이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야다 관계자는 “’선인장 수딩젤’은 여름 뿐만 아니라 사계절 사용하기 좋은 온가족 수딩젤로, 안전한 성분은 물론 비건 인증으로 올리브영 타겟 고객의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시작으로 소비자와의 오프라인 소통 창구를 적극적으로 확대해 브랜드의 제품력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야다의 스킨케어 제품은 국내 대표 H&B 스토어 올리브영의 전국 주요 매장 뿐만 아니라 마켓컬리, 29CM, 쿠팡, 공식몰 등 다양한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