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전자랜드

[SRT(에스알 타임스) 이호영 기자]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이달 31일까지 미리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에어컨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는 전국 매장에서 100만원 이상 스탠드형 에어컨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LG전자·캐리어 스탠드형 2021년형 에어컨 일부 행사 모델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구입하면 최대 10만원 추가 캐시백과 캠핑용 폴딩 박스를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여름아 부탁해' 이벤트도 열고 응모번호로 '여름에게 부탁하고 싶은 말'을 남긴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문자 응모 후 전자랜드 매장 방문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30만원 이상 구입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최근 4월 초여름 날씨가 나타나는 등 올 여름 폭염이 예상되고 있다"며 "성수기엔 설치까지 오래 기다려야 하니, 올해 에어컨을 사려고 했다면 일찍 구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전자랜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오는 25일까지 선물하기 좋은 추천 가전을 최대 69%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사 품목은 냉장고·세탁기 등 고가의 대형가전부터 에어프라이어·식기세척기 등 편리미엄 가전, TV·게임기·드론 등 엔터테인먼트 가전까지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