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진 대표원장
▲ⓒ김광진 대표원장

건조한 대기, 미세먼지와 꽃가루로 피부의 건조함, 자극이 심해지면서 노화 현상이 빠르게 진행되어 탄력, 주름 등의 문제로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이러한 시기에 제대로 관리가 되지 않으면 눈가주름, 이마주름, 볼살 처짐, 이중턱 등이 악화되기 쉽다.

 

이미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기기 시작한 후라면 홈케어나 화장품 만으로는 개선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피부 깊숙한 곳부터 관리가 필요하다.

 

‘인모드 리프팅’이란 고주파 리프팅 레이저의 하나로, 단순 리프팅 효과는 물론 이중턱, 처진 살, 잔주름, 탄력 개선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레이저 시술이다.

 

인모드는 하나의 기기에 2가지 핸드피스가 장착되어 있는데, 먼저 FORMA 모드는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해 43도의 열로 피부 진피 층을 자극하여 진피 층에서 피부 탄력을 담당하는 엘라스틴과콜라겐 재생을 유도한다. FORMA 모드는 최소 자극으로 탄력, 잔주름, 피부톤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MINI FX 모드의 경우 45~47도의 지방이 잘 분해될 수 있는 온도의 열과 전기 자극을 피부 지방층에 전달해 근본적으로 지방 세포를 사멸한다. 이중턱, 처진 볼살 등에 집중되어 있는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여 체외 배출을 유도하고 진공으로 SMAS층까지 피부를 당겨 올려 리프팅 효과를 준다.

 

인모드 리프팅은 기기에 탑재되어 있는 스마트 온도 센서에 의해 1초에 1000번씩 온도를 체크해 피부 온도가 지나치게 증가하지 않도록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화상, 물집 등 부작용, 피부 표면에 손상을 최소화하고 적은 통증으로 시술이 가능하다. 중요한 것은 인모드 리프팅 장비에 대한 충분한 이해도, 숙련도를 가진 의료진에게 맞춤 시술을 받는 것이다. 개인의 얼굴형, 피부 상태를 고려하여 적절한 치료 계획을 세우고 무분별한 시술로 인한 부작용을 예방해야 한다. <대구 월성동 미쁨의원 김광진 대표원장>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