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전근홍 기자] 삼성화재는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테마로 한 신규 광고 ‘건강관리의 시작’ 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미 삼성화재다이렉트 광고모델로 활약 중인 유재석을 기업PR 모델로 통합 활용해 통일감과 메시지 전달력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기존 삼성화재다이렉트 광고에서 유재석의 '부캐'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전달해 왔다면, 이번 기업PR 광고에서는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인간 유재석의 진솔한 모습을 담아냈다.
중년의 나이임에도 시청자들에게 더 나은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운동하는 유재석의 모습을 통해 건강보험은 삼성화재라는 메시지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광고를 제작했다. 삼성화재의 새로운 광고는 케이블 TV와 유튜브, 신문지면, 옥외 광고탑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화재는 인쇄광고 ‘좋은보험 사전’ 시리즈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일상에서 건강을 챙기자는 내용을 백과사전형식을 빌어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 [SR유통] NS홈쇼핑, 20주년 통합 프로모션 'NS 20th' 진행
- [SR유통] 롯데마트, 자체 브랜드 '무라벨 탄산수' 선봬
- [SR경제&라이프] 천안 풍세지구, 강소특구 및 풍세2 등 조성 시너지 극대화
- [SR공헌] 삼성청년SW아카데미 6기 14일까지 모집
- [SR포털] 네이버·카카오 '전직원 스톡옵션'…얼마나 받나 비교해보니
- [SR콘텐츠] '빈센조' 이 장면에도 특수효과가
- [SR인공지능] 리걸테크, 법조계와 AI가 만나다
- [SR경제&라이프]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면역력 향상'에 도움
- [SR경제&라이프] 4월, 외환보유액 4500억 달러 돌파
- [SR경제&라이프] 삼성화재, '더 힘이 되는 암보험' 출시
- [SR경제&라이프] 삼성화재-롯데케미칼, 중대재해 위험관리 파트너십 체결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