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8.12 (금)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샤넬·에르메스 9만 9000원" CJ온스타일, 론칭 기념...'래플 온스타일' 진행
  • 이호영 기자
  • 승인 2021.05.04 11:58:25
  • 댓글 0
ⓒCJ ENM

[SRT(에스알 타임스) 이호영 기자] 라이브 취향 쇼핑 플랫폼 'CJ온스타일'은 브랜드 론칭 당일인 10일부터 기념으로 '래플 온스타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명품 브랜드 제품을 초특가에 제공하는 추첨(래플) 방식 행사다.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을 통해 이달 31일까지 하루 한 번씩 응모할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CJ오쇼핑이 10일 론칭하는 새로운 통합 브랜드명이다. TV홈쇼핑 'CJ오쇼핑', 인터넷쇼핑몰 'CJmall', T커머스 'CJ오쇼핑 플러스' 각각 브랜드를 'CJ온스타일'로 통합하는 것이다. 새로운 브랜드를 통해 모바일·TV와의 채널 경계를 허물고 모바일 중심 '라이브 취향 쇼핑 플랫폼'으로 도약한다는 포부다.

'래플 온스타일' 프로모션은 추첨 방식 이벤트로 기획, 참여 재미와 기대감을 더했다. CJ온스타일 론칭일인 10~31일 오전 10시 모바일 앱에서 매일 응모할 수 있다. 다음날 오전 10시 당첨자를 발표한다. 

CJ온스타일 앱 '래플 온스타일' 기획전에서 이벤트를 응모하면서 어제 행사 당첨 여부까지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되면 발표일 자정까지 최대 96% 할인가에 경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일례로 행사 첫날인 10일 당첨되면 기존 판매가 225만원 '샤넬 클래식 클러치'를 96% 할인한 9만 9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이다. 

'래플 온스타일'은 CJ온스타일 론칭 기념 시그니처 행사인만큼 상품 라인업은 하이엔드급 제품만을 엄선해 구성했다. 샤넬·에르메스·구찌·루이비통·버버리·고야드 등 명품 패션부터 발뮤다 청소기와 루이스폴센 조명기, 바이타믹스 블렌더, 유라 커피머신 등 고급 생활 아이템까지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로 래플 상품을 구성했다. 

CJ온스타일은 모바일 앱 이용 혜택을 높이기 위해 론칭 이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10~12일 사흘간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 신한·KB·삼성 행사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10% 금액을 즉시 할인해준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안목 있는 상품과 브랜드를 통해 최적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쇼핑 플랫폼 CJ온스타일은 행사 상품 또한 일반 쇼핑몰에서는 찾기 힘든 취향 상품과 브랜드 중 엄선할 계획"이라며 "론칭 이후 예정된 다양한 모바일 앱 행사는 매출 상승보다도 고객 만족감을 높이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방향으로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이호영 기자  eesoar@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