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러강판 전문 디자이너가 제품 스토리 직접 전달
[SRT(에스알 타임스) 김경종 기자] 동국제강이 유튜브에 철강 브랜드 채널 ‘Luxteel TV’(럭스틸 TV)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럭스틸 TV는 동국제강의 프리미엄 컬러강판 브랜드 ‘Luxteel’을 매개로 개설한 유튜브 채널이다. 럭스틸 TV에는 컬러강판 전담 디자이너가 직접 출연하여 브랜드의 강점 및 디자인 특성, 색감, 질감까지 생생하게 전달한다.
동국제강은 럭스틸 TV 첫 콘텐츠로 채널 오픈 기념 영상과 함께 동국제강의 ‘Wood P-Tex 강판’ 소개 영상을 게재했다. Wood P-Tex 강판은 특수 코팅 방식을 적용, 철판 내‧외부의 미세한 질감 표현으로 실제 나무와 같은 표면을 구현한 제품이다.
동국제강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럭스틸 TV 채널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영상에 좋아요를 누른 구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동국제강 관계자는 "럭스틸 TV 콘텐츠를 지속 개발하여, 제품 소개 영상뿐만 아니라 컬러강판 시공 현장 모습 및 전문가 인터뷰 등도 제작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 [SR조선철강] 동국제강 노사, 27년 연속 평화적 임금협상 타결
- [SR조선철강] 동국제강, 탈(脫)플라스틱 실천 위한 ‘고고챌린지’ 동참
- [SR조선철강] 동국제강, 시민 이름으로 나무 1,539그루 기부
- [SR경제&라이프] 지방은행, 대부업 뺨치는 카드론…“금리 연 20% 달해”
- [SR조선철강] 수주 급증 조선업계, ‘훈풍’ 부나…鐵 값 올라 실적 ‘발목’
- [SR조선철강] 동국제강, 1분기 영업이익 1,094억원…'19분기 만에 최대'
- [SR조선철강] 철강업계 회복기 돌입했나?…어닝 서프라이즈 신고
- [SR조선철강] 동국제강, 철강 온라인 판매 플랫폼 ‘스틸샵닷컴’ 오픈
- [SR조선철강] 동국제강, 3대 신평사 등급 전망 모두 상향 조정
- [SR산업] 동국제강, 클래드 후판 상업화 성공
- [SR산업] 동국제강 1분기 영업익 2,058억원…전년比 88%↑
김경종 기자
kimkj1616@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