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 ⓒ콘텐츠판다
▲써니. ⓒ콘텐츠판다

- 시노하라 료코, 히로세 스즈 주연…코무로 테츠야 음악작업 참여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일본에서 새롭게 리메이크된 영화 ‘써니’가 5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써니’는 학창 시절 일곱 친구의 이야기를 다룬 강형철 감독의 코미디 영화로 2011년 5월 개봉해 745만 관객을 동원한 히트 작품이다. 현재까지도 네이버 평점 9.11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써니’가 일본 최고의 배우들과 함께 새롭게 리메이크되어 돌아올 예정이다.

이 영화는 가장 찬란한 시간을 함께 보낸 추억의 SUNNY의 멤버들을 찾기 위한 주인공 나미의 가슴 뜨거운 여정을 담은 작품이다.

‘써니’ 멤버들을 찾아가는 주인공 나미 역은 ‘냉정과 열정 사이’, ‘언페어’ 등 일본 국민 여배우 시노하라 료코와 ‘바닷마을 다이어리’, ‘라스트 레터’의 대세 여배우 히로세 스즈가 맡았으며, 그 밖에도 지금은 고인이 된 ‘은혼2’, ‘너에게 닿기를’의 미우라 하루마 모습까지 담아냈다.

음악이 중요한 요소를 차지하는 영화답게 이번 일본판 ‘써니’의 음악은 아무로 나미에를 프로듀싱 하며 90년대 음악씬을 석권한 유명 프로듀서 코무로 테츠야가 24곡을 오리지널로 제작했다.

뿐만 아니라 ‘너의 이름은.’의 카와무라 겐키가 제작을 맡고, ‘쏘아올린 불꽃, 밑에서 볼까? 옆에서 볼까?’의 각본가이자 일본 아카데미상 최우수 음악상을 수상하기도 한 오오네 히토시 감독이 연출을 담당했다.

지난 2011년 국내 개봉한 영화 ‘써니’는 학창 시절을 보낸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스토리와 유년기의 추억을 그대로 떠올리게 하는 다양한 명곡까지 그 시절의 나를 소환시키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국내 개봉을 확정한 일본판 ‘써니’ 역시 ‘from 1990s to 2018’이라는 포스터 카피처럼 그 시절 향수를 자극하는 배경과 명곡을 담아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