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NS홈쇼핑

[SRT(에스알 타임스) 이호영 기자] NS홈쇼핑(대표 조항목)은 3일 식품 자체 브랜드 미트어스 '통통신낙지'를 론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선 판매를 시작하고 6일 오후 5시 첫 방송을 편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미트어스 통통辛(신)낙지'는 냉동절단낙지와 특제 소스로 구성돼 집에서 간편하게 낙지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크고 통통한 세척 절단 낙지가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불 맛이 일품인 특제 비법 소스로 감칠 맛을 더했다. 

소스와 함께 볶아 손쉽게 차려낼 수 있는 '통통신낙지'는 간편한 안주는 물론 가족 밥반찬으로도 좋다. 떡볶이·찌개 등 다양한 요리에 낙지 사리로 활용할 수 있다. '통통신낙지' 한 팩엔 냉동절단낙지(180g)와 소스(70g)가 함께 들어 있다. 10팩 구성으로 가격은 4만 9900원이다. 

론칭 방송을 기념해 추가 혜택으로 6일 오후 5시 방송 중 구입 시 ARS 자동전화로 주문하면 1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온라인 몰, 앱으로 결제하면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 '통통신낙지' 론칭을 기념해 3일부터 NS홈쇼핑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상으로 5팩으로 구성된 세트를 선 판매, 2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현준현 NS홈쇼핑 미래전략실 부장은 "'만남과 행복'이라는 '미트어스' 브랜드 가치를 담아 주재료 낙지부터 깐깐하게 선정하고 꼼꼼한 상품화 단계를 거쳐 '통통신낙지'를 출시했다"며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낙지요리 '미트어스 통통신낙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