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9.17 (금)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31일까지 '무착륙 관광비행' 고객 대상 이벤트
  • 이호영 기자
  • 승인 2021.05.03 11:18:50
  • 댓글 0
ⓒHDC신라면세점

[SRT(에스알 타임스) 이호영 기자] HDC신라면세점(대표 김회원)의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은 이달 31일까지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탑승객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은 외국 상공을 선회 비행하고 재입국하는 여행 상품이다. '코로나19' 검사, 격리가 면제되고 면세품 구입이 허용되면서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다. 무착륙 비행 면세한도는 기존 내국인 면세 범위와 동일하고 탑승객 1인당 600달러로 제한된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은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고객을 위해 로그인 시 매일 최대 2만원 제휴사 적립금을 증정한다. 해당 적립금은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 상품을 구입할 때 일반 적립금과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다. 

또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은 신규 가입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I 캐시 2000원, 모바일 앱 첫 구매 고객에게는 I 캐시 3000원을 추가 증정한다. 이뿐만 아니라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항공권 이미지 촬영 후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최대 2만 4000원 결제수단 혜택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 라로슈포제·아베다·멀버리 등 화장품과 패션 상품, 블랙모어스·지엔씨·마더네스트·세노비스·솔가·콤비타 등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은 장기간 해외여행을 가지 못한 고객이 간접 경험할 수 있도록 '방구석 투어' 콘텐츠를 운영하고 있다. 여행 작가 3인과 협업해 해외 유명 관광지 여행 에세이를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공식 사이트 내에 지속적으로 게재하고 있다. 해당 에세이에 댓글을 달면 올해 6월 1일부터 내년 6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I 캐시 2000원을 증정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관계자는 "무착륙 관광을 떠나는 고객이 더욱 실속 있게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했다"며 "또 지금 바로 해외 여행을 가지 못하는 고객도 미리 챙길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을 편안하게 둘러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호영 기자  eesoar@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