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이어폰 케이블 EVO 시리즈 ‘EVO 10ⓒ소리샵
▲커스텀 이어폰 케이블 EVO 시리즈 ‘EVO 10ⓒ소리샵

[SRT(에스알 타임스) 정우성 기자]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소리샵이 지난달 30일 ‘이펙트 오디오(Effect Audio)’의 새로운 커스텀 케이블 ‘이브이오 시리즈(EVO Series)’를 출시했다.

이펙트 오디오는 싱가포르의 케이블 제조 업체로, 전문 지식과 기술을 통해 다양한 재료를 활용하여 케이블을 제작하는 회사다. 비전 이어스(Vision Ears), 엠파이어 이어스(Empire Ears) 등 다양한 CIEM 제조 업체들과 협업을 통해 새로운 모델을 발표하는 등 정밀한 튜닝과 검수를 거쳐 만든 높은 퀄리티와 음질의 케이블로 호평을 받아오고 있다.

‘EVO 시리즈’ 두 제품 모두 26AWG 4 Wire 케이블로 ‘EVO 1’은 UP-OCC 금도금 동, UP-OCC 은도금 동 그리고 무산소 동으로 구성된 하이브리드 케이블이며 보컬 애호가들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어 남성보컬과 여성보컬 모두 높은 소화력을 보여준다.

‘EVO 10’은 UP-OCC 금도금 동, UPOCC 은도금 동선으로 구성되었으며 방대한 사운드 스테이지와 뛰어난 과도응답을 제공하여 생동감 잇는 음악감상을 제공한다.

▲커스텀 이어폰 케이블 EVO 시리즈 ‘EVO 1’ ⓒ소리샵
▲커스텀 이어폰 케이블 EVO 시리즈 ‘EVO 1’ ⓒ소리샵

‘EVO 시리즈’는 새로운 설린(Surlyn) 절연체를 통해 노이즈 제거를 보장하고 이를 통해 가장 순수한 사운드를 재생하며 분리된 코어 번들 리츠는 중고역의 성능을 향상시켜 보다 정확하고 뚜렷 한 톤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유연성을 높인 EA UltraFlexi 피복을 사용해 유연한 질감으로 편안한 사용감을 보장하고 PCTG 소재를 사용하여 업계 최초로 투명 스플리터를 제작하여 음악 감상과 동시에 선재의 설계를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이와 함께 교체 가능한 ‘E-페이스 플레 이터’를 제공하여 스플리터의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는데 ‘EVO 1’은 제트블랙, 아메시스트 퍼플, 퓨터 실버 3가지 색상이 제공되고 ‘EVO 10’은 제트블랙, 아메시스트 퍼플과 함께 ‘미스터리 X’(5개의 디자인 중 랜덤으로 1개 증정)가 제공된다.

소리샵 관계자는 “EVO 시리즈는 리스너들에게 음악감상의 즐거움과 감동을 전달해 줄 이펙트 오디오의 미들급 라인업으로 다양한 장르의 소화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라며 “음색을 꾸미지 않으면서도 소리를 더욱 듣기 좋고 즐겁게 다듬어준다”고 전했다.

소리샵은 ‘EVO 시리즈’ 런칭을 기념해 4월 30일부터 5월 9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EVO 1’의 출시 가격은 58만 원, ‘EVO 10’의 출시 가격은 88만 원이고 런칭 프로모션이 종료된 뒤에는 셰에라자드 멤버십 혜택을 통해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