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

[SRT(에스알 타임스) 이호영 기자] HDC그룹 유통 전문 기업 HDC아이파크몰(대표 김회언)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러브 앤 땡스(LOVE & THANKS)'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5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캐주얼・키즈・잡화・리빙・식음료(F&B) 등 폭넓은 카테고리에 걸쳐 있다.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6층 키즈 & 하비 매장에서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완9 어벤져스' 특가 행사를 내달 5일까지 연다. 

미니카・드론・피규어・레고 등을 구입할 수 있는 '레프리카', '매직캐슬', '지니블럭' 매장에서는 최대 50% 할인가에 어린이날 선물을 구입할 수 있다. '토이피아', '플레이모빌', '쉐어팝' 매장에서는 인기 상품을 20~30% 할인한다. 

또 더센터 지하 1층 이벤트 행사장에서는 크록스・샌들・원피스・티셔츠 & 팬츠 등 키즈 패션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글로벌 차이니즈 레스토랑 '크리스탈제이드'와, 서래마을 터줏대감 '르지우' 정호균 셰프가 만든 신개념 버거 & 빙수 '대한버거'에서는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 스페셜 간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연다. 

이와 함께 글로벌 SPA 브랜드 H&M과 유니클로에서는 패션 인기 아이템을 50% 할인한다. 아이파크몰 멤버십 앱 회원 대상으로 디즈니 풍선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내달 4일부터 선착순 800명 한정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이외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가구 등의 리빙 매장은 오는 9일까지 최대 20~30% 할인한다. 플랜테리어 식물과 다양한 꽃을 취급하는 '네이쳐마켓 with 식물농장' 팝업스토어도 더센터 6층에서 내달 16일까지 진행한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따뜻한 5월 즐거운 가정의 달이 되도록 폭넓은 카테고리에 걸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아이파크몰과 함께 사랑과 감사함이 넘치는 행복한 5월을 만들어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