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X펩시와 캠핑용품 경품 프로모션 운영 ⓒ롯데GRS
▲롯데리아X펩시와 캠핑용품 경품 프로모션 운영 ⓒ롯데GRS

- 5종 치즈로 채운 야심작 치즈No.5 세트 구매 고객 대상 1,000명 캠핑용품 경품 증정

치즈No.5 버거 & 핫크리스피 버거 세트 구매  치즈스틱 증정 프로모션 운영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롯데GRS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펩시와 함께 매장 구매 고객 대상 캠핑용품 경품과 응모자 전원에게 신제품 치즈no.5 세트 업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한 달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경품 프로모션은 5종(고다·체다·에멘탈·크림치즈·모짜렐라)의 치즈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치즈No.5 버거 세트 메뉴 구매 고객 대상에게 펩시와 함께 캠핑 용품 경품 응모권을 제공한다.

총 1,000명을 대상으로 ▲1등 코오롱 스포츠 오두막 7.8 캠핑텐트(20명) ▲2등 뱅앤올룹슨 Beolit20 블루투스 스피커(30명) ▲3등 펩시 테이블&체어(50명) ▲4등 펩시 레트로 아이스쿨러 13L(300명) ▲5등 펩시 폴딩카트&상판 세트(600명)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번 경품 프로모션의 응모한 대상자에게는 5월까지 사용이 가능한 치즈 No.5 세트 업 쿠폰을 전원에게 제공한다.

경품 응모는 롯데GRS 통합 외식 주문 앱인 ‘롯데잇츠’에서 응모권 번호를 입력하면 만19세이상 성인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롯데잇츠 앱에서 6월 7일 발표할 예정이다.

또 롯데리아는 이번 경품 프로모션과 함께 이용 고객 대상으로 치즈No.5 세트와 함께 즐기기 좋은 버거 투표에서 선정된 핫크리스피버거 세트 구매 고객 대상에게는 치즈스틱 증정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펩시와 함께 다양한 캠핑 용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를 공동 기획했다”며 “5종의 치즈로 가득 채운 치즈No.5 버거와 1천여명의 행운의 당첨자가 되는 소소한 행복도 누려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