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8.12 (금)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지중해 콘셉트 야외 '빅팟 가든' 선보인다
  • 이호영 기자
  • 승인 2021.04.29 10:14:54
  • 댓글 0
ⓒ현대백화점

[SRT(에스알 타임스) 이호영 기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이 '지중해 휴양지' 분위기 야외 조경 공간을 선보인다. 지난 2월 서울 여의도에 문을 연 더현대 서울에 도입한 쇼핑을 통한 힐링 '리테일 테라피' 개념을 접목한 것이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오는 30일 서관 1층에 야외 조경 공간 '빅팟 가든'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약 303평(1000㎡) 규모다.

'빅팟 가든(Big pot Garden)'은 프랑스 마르세유 광장이 모티프다. 느티나무·청단풍나무 등을 담은 1.2~1.6m 높이 대형 화분 30여개로 둘러쌓여 있는 게 특징이다. 대형 화분 주변은 유럽 고급 정원수로 손꼽히는 '에메랄드 그린'으로 꾸며진다. '빅팟 가든'과 함께 450m 길이 중앙 수로를 따라 파라솔과 테이블 등 휴게 공간도 늘린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여행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아울렛 방문 고객에게 이국적인 느낌을 제공하기 위해 '크루즈가 정박하는 지중해 휴양지'를 콘셉트로 조경 공간과 휴게 공간을 대폭 늘렸다"고 설명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이번 '빅팟 가든'을 비롯해 오는 30일부터 '크루즈 더 럭셔리'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크루즈가 정박하는 지중해 휴양지'를 콘셉트로 점 전체를 꾸민다. 

닻 모양을 형상화, 개발한 김포점만의 '엠블럼'을 곳곳 배치하고 선원 복장 '마린룩'을 입은 직원들을 안내데스크와 주차장에 배치한다.

또 외국인 주차 요원을 투입하는가 하면 매주 토요일엔 동관 1층 중앙수로에서 외국인 음악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엔 현대백화점그룹멤버십 H포인트 고객에게 이탈리아 시칠리아산 스파클링 음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관계자는 "김포점은 한강 아라뱃길에 위치해 국내 프리미엄아울렛 중 유일하게 '한강 뷰'를 볼 수 있는 데다 450m 길이 수로와 회전목마 등 이국적인 풍경으로 지역 주민 '도심 휴양지'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같은 강점을 더욱 살려 앞으로도 김포점 방문 고객에게 해외여행하는 듯한 기분을 제공할 수 있는 힐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했다.

이호영 기자  eesoar@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