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메나
ⓒ루메나

[SRT(에스알 타임스) 정우성 기자] IT 캠핑가전 및 계절가전 전문 브랜드 ㈜루메나는 신제품 ‘FAN GRANDE’ 정식 출시 전 4월 28일부터 5월 10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예약판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루메나 FAN GRANDE를 21%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루메나는 계절가전 제품 분야에서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독보적인 디자인 아이덴티티로 누적 380만대를 판매하며 무선 선풍기의 기준을 재정립한 루메나는 기술력과 편리함을 더한 ‘루메나 FAN GRANDE’를 출시, 에어 서큘레이터 시장 공략에 나선다.

‘루메나 FAN GRANDE’ 에어 서큘레이터는 BLDC모터를 탑재해 소음과 소비 전력이 적은 점이 특징이다. 12단계의 정밀한 풍량 조절이 가능해 실내 온도에 따라 바람을 섬세하게 조절, 전력 낭비 등 에너지 절감효과도 가능하다. 또한 온도 측정 센서가 있어서 주변 온도에 따라 풍량을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좌우 최대 120도, 상하 90도 회전 기능으로 사각지대 없이 강력한 3D 입체 바람을 느낄 수 있다. 특히 36W 강력한 모터와 12인치 헤드, 사선형 서큘레이터 구조를 통해 일반 가정용 서큘레이터 대비 1.5배 강력한 풍속을 자랑한다. 이에 따라 공기를 실내 전체에 빠르고 멀리 보내 실내 전체 공간을 쾌적하게 순환시켜준다.

원터치 높낮이 조절 버튼을 통해 사용 환경에 맞게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조그 다이얼 및 터치 버튼과 전용 리모컨으로 남녀노소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본체의 LED 표시등을 통해 서큘레이터 조작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간편한 분리로 물세척을 손쉽게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섬세하고 아름답게 완성된 마감과 가정과 사무실 등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WHITE’와 모던하고 시크함이 돋보이는 ‘NAVY’(출시 예정). 총 2가지의 세련된 색상을 선보인다.

루메나 관계자는 “이번 출시하는 ‘루메나 FAN GRANDE’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해 출시한 제품으로 특히 편의성과 상품성을 높였다”면서 “앞으로도 우수한 디자인 및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계절가전 제품을 꾸준히 출시해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루메나
ⓒ루메나

신제품 충전식 전기 모기채 ‘S1’ 정식 출시 전 4월28일(수)부터 5월5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예약판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루메나 S1 제품을4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루메나 ‘S1’ 전기 모기채는 3중 격자 안전망과 1단계 정전식 터치, 2단계 버튼 클릭 방식의 2중 안전 스위치를 적용하여 2개의 버튼을 동시에 눌러야 작동하는 일반 전기 모기채 대비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안전 인증 표준을 준수한 루메나 S1은 3중 격자 안전망을 적용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평소 아이를 키우거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 무의식 중에 버튼을 눌러 감전 또는 방전이 됐던 부분을 방지할 수 있다.

1,200mAh 대용량 배터리가 적용된 충전식 제품으로 한 번 충전으로 최대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충전 어댑터와 USB TYPE C케이블을 스탠드 크래들에 연결하여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스탠드 크래들이 있어 충전 또는 사용하지 않을 때 세워둘 수 있어 공간 활용에 좋다.

루메나 S1 전기 모기채는 인체공학적 심플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그립감이 특징이며, 색상은 ‘WARM WHITE(웜화이트)’와 ‘KHAKI(카키)’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루메나는 기술력과 편리함, 안전성을 더한 ‘S1’ 충전식 무선 모기채를 출시, 소형가전 제품 분야에서 경쟁력을 한 단계 높였다.

루메나는 “이번 출시하는 전기 모기채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해 출시한 제품으로 특히 안정성과 편의성에 중점을 둬서 출시된 제품이다.”면서 “우수한 디자인 및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출시해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