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4월을 넘어가면서 태양의 뜨거움이 피부에 직접 와닿는 계절이다. 우리는 자외선, 피지불균형, 속건조가 시작되는 계절로부터 어떤 해결책을 가질 수 있을까? 리클레어는 이러한 다양한 피부문제가 가장 기초적인 방법으로 좋아지는 솔루션을 제안한다.

초음파의 저자극 워터필링기술, 전류를 이용한 갈바닉이온 보습, LED광테라피를 이용한 에스테틱 기술을 집에서 사용해볼 수 있어 리클레어의 갈바닉워터필링기는 홈에스테틱 제품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4월29일 단 1시간 진행하는 네이버 스토어팜 온라인 LIVE 방송에서는 첫 개업식 컨셉으로 꼭 필요한 계절에 가장 사랑받는 갈바닉워터필링기 제품으로 매력적인 가격, 혜택을 준비했다. 사러 오시는 고객 뿐 아니라 그냥 보러 오시는 고객들도 빈손으로 돌아가지 않게 여러 이벤트, 각종 혜택으로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갈바닉 워터필링기는 소비트렌드 특성상 제품에 대한 안정성, 효과성에 대한 불안, 궁금증이 많이 때문에 실시간으로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 할 수 있게 되어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을 것으로 판단된다.

리클레어 네이버 라이브 쇼핑 신.장.개.업 행사는 4월 29일 오후 7시30분부터 네이버라이브쇼핑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미리 사전알림 신청하여 네이버 쿠폰을 받고 방송시간을 놓치지 않게 할 수도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