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8.13 (토)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건설·부동산
[SR건설부동산] 중흥토건-동반성장위, 협력사 임금격차 해소 협약 체결
  • 박은영 기자
  • 승인 2021.04.26 09:41:13
  • 댓글 0
▲ 이경호 중흥토건 대표이사, 권기홍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 설구호 서암 대표(좌측부터)가 협약식에서 체결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중흥건설그룹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 체결

-중흥토건, 3년 간 100억원 규모 협력 프로그램 운영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은 동반성장위원회와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중흥토건과 동반위는 지난 23일 서울 구로구 소재 동반성장위원회 회의실에서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중흥토건 이경호 대표이사, 권기홍 동반위원장, 중흥토건 협력 중소기업 서암 설구호 대표 등 주요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협력 중소기업의 기술경쟁력 강화를 통한 임금격차 해소를 취지로, 중흥토건이 3년 간 총 100억원 규모의 상생협력 프로그램 운영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중흥토건은 이를 위해 협력기업들에게 ‘대금 제대로 주기 3원칙’ 준수하고 ▲혁신주도형 동반성장(기술개발, 생산성 향상 지원) ▲임금지불능력 제고(우수 협력사 인센티브 및 교육 지원) 등의 내용이 담긴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키로 했다.

이경호 중흥토건 대표이사는 “중흥과 함께 동고동락하는 협력업체들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서로간의 상생을 더욱 공고히 다지면서 모두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