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촉촉 쫄깃 탕종식빵’·‘치즈치즈번’·‘고소 담백 더치브레드' 등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디즈니와 손잡고 건강빵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총 5종으로 식빵, 번, 치아바타 등 식사빵이다. 기존 제품 대비 수분 함량을 높이고 탕종법을 적용하는 등 공법을 차별화 해 담백한 맛과 식감을 살렸다.
특히 어린이들이 친근감을 느낄 수 있도록 ‘위니 더 푸’, ‘미키 마우스’ 등 디즈니 캐릭터를 제품과 패키지에 적용했다.
대표 제품은 탕종법으로 만들어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의 ‘촉촉 쫄깃 탕종식빵’, 미키 마우스 모양에 겉면은 파마산 치즈, 속에는 롤치즈를 더한 ‘치즈치즈번’, 가슬가슬한 윗면과 폭신하고 은은한 빵결로 손으로 뜯어 먹는 재미가 있는 ‘고소 담백 더치브레드’다.
이 외에도, 해바라기씨, 아마씨, 참깨, 귀리를 넣어 반죽하고 당 함량을 낮춘 ‘고소함이 톡톡 곡물식빵’과 스프레드를 더하거나 샌드위치용으로 즐기기 좋은 저지방·저당 ‘데일리 치아바타’도 선보인다.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디즈니 건강빵 제품 8000원 이상 구매 시, 귀여운 푸 디자인을 입힌 육아맘 필수템 ‘다용도 에코백’을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는 오는 28일부터 한정 물량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뚜레쥬르가 10년 이상 집중해 온 ‘좋은 재료로 만든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더욱 새롭고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며 “디즈니 건강빵은 다양한 공법을 시도해 맛과 건강함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 [SR경제&라이프] 경총, '제1차 ESG 경영위원회' 개최
- [SR특징주] 예스티 주가↑…자회사 수주 '대박'
- [SR경제&라이프] 신한금융, 정책형 뉴딜펀드 결성…풍력발전에 첫 투자
- [SR자동차] 기아, '제3회 기아 청소년 문학상' 작품 공모
- [SR경제&라이프] 하나은행, 스타트업 발굴 ‘애자일랩 11기’ 16곳 선발
- [SR자동차] 현대차그룹, ‘M.VIBE’ 시범 운영 개시
- [SR자동차] 현대차, ‘Hyundai Mobility 카드’ 론칭
- [SR새상품] SPC 던킨, 미국 스트릿 푸드 콘셉트의 ‘페이머스 핫도그’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월드콘, 광고모델로 ‘배구여제’ 김연경 발탁
- [SR유통] LG생건, 충남 육군훈련소에 손소독제 30만개 기부
- [SR유통] 하이트진로,테라X배럴 아이스백 기획 출시
- [SR새상품] CJ푸드빌, 쌀 발효당으로 만든 '순, 카스테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