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디즈니 건강빵 출시 ⓒCJ푸드빌
▲뚜레쥬르, 디즈니 건강빵 출시 ⓒCJ푸드빌

- ‘촉촉 쫄깃 탕종식빵’·‘치즈치즈번’·‘고소 담백 더치브레드' 등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디즈니와 손잡고 건강빵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총 5종으로 식빵, 번, 치아바타 등 식사빵이다. 기존 제품 대비 수분 함량을 높이고 탕종법을 적용하는 등 공법을 차별화 해 담백한 맛과 식감을 살렸다.

특히 어린이들이 친근감을 느낄 수 있도록 ‘위니 더 푸’, ‘미키 마우스’ 등 디즈니 캐릭터를 제품과 패키지에 적용했다.

대표 제품은 탕종법으로 만들어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의 ‘촉촉 쫄깃 탕종식빵’, 미키 마우스 모양에 겉면은 파마산 치즈, 속에는 롤치즈를 더한 ‘치즈치즈번’, 가슬가슬한 윗면과 폭신하고 은은한 빵결로 손으로 뜯어 먹는 재미가 있는 ‘고소 담백 더치브레드’다.

이 외에도, 해바라기씨, 아마씨, 참깨, 귀리를 넣어 반죽하고 당 함량을 낮춘 ‘고소함이 톡톡 곡물식빵’과 스프레드를 더하거나 샌드위치용으로 즐기기 좋은 저지방·저당 ‘데일리 치아바타’도 선보인다.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디즈니 건강빵 제품 8000원 이상 구매 시, 귀여운 푸 디자인을 입힌 육아맘 필수템 ‘다용도 에코백’을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는 오는 28일부터 한정 물량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뚜레쥬르가 10년 이상 집중해 온 ‘좋은 재료로 만든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더욱 새롭고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며 “디즈니 건강빵은 다양한 공법을 시도해 맛과 건강함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