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월홍삼
▲ⓒ초월홍삼

[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가수 겸 배우 비가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국내 홍삼 브랜드 초월홍삼이 G마켓과 손잡고 슈퍼딜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기획된 이번 슈퍼딜은 오는 27일 G마켓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초월홍삼의 메인 상품 ‘발효홍삼 진CK 스틱 2.5’을 포함한 초월홍삼의 홍삼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시험 결과 한국인의 25%가 장내 미생물을 보유하지 않아 홍삼의 효능을 흡수하지 못하고 있다는 정보가 밝혀졌기 때문에,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발효홍삼은 일반 홍삼에 비해 컴파운드케이를 함유하고 있어 흡수율이 다르다는 이야기가 오고 가는 현황이다. 컴파운드케이란 홍삼의 성분이 담겨있는 진세노사이드를 발효하여 분해한 최종 결정체를 말하며, 발효를 통해 작은 분자로 쪼갠 컴파운드케이는 체내에 효과적으로 흡수된다는 장점을 지닌다.

초월홍삼은 특허받은 자체 기술력으로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된 발효홍삼을 가공 및 판매하고 있으며, 이러한 컴파운드케이 함유 발효홍삼 제품과 서울대학교 연구진이 개발한 발효 산양삼으로 2019년과 20년, 한국 소비자 감동지수 홍삼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바 있는 국내 홍삼 브랜드다.

초월홍삼과 G마켓의 최대 50% 할인 행사는 4월 27일 G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