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청소년과 전문의의 ‘황사, 미세먼지로부터 우리아이 건강 지키는 법’

▲ 제83차 유한킴벌리 육아포럼 비상, 황사와 미세먼지를 피하라./사진=유한킴버리
 
[SR타임스 장세규 기자] 유한킴벌리 육아포럼이 황사, 미세먼지 철을 맞아 특별 강연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크리넥스와 함께하는 이번 83차 육아포럼 ‘비상, 황사와 미세먼지를 피하라’에서는 손영규 소아청소년과 전문의가 황사나 미세먼지로부터 아이건강을 지키기 위한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아이들의 경우 성인에 비해 황사나 미세먼지 등의 유해물질 노출에 가장 취약한 만큼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육아포럼은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오프라인 강연은 24일 오전 11시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문학의 집’에서 실시되며, 온라인 참여의 경우 유한킴벌리 우리나눔tv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현장중계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현장 참여는 16일까지, 온라인 참여는 23일까지 우리나눔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육아포럼 참여자들에게는 하기스, 그린핑거, 크리넥스 마스크 등 유한킴벌리 제품들이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우리나눔TV는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 제공을 통하여 ‘고객만족'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유한킴벌리가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온라인 강연사이트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