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SRT(에스알 타임스) 이호영 기자] 롯데백화점(대표 황범석)은 이달 23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봄맞이 힐링 언택트 콘서트 'ALIVE 랜선 CONCERT : 싱어게인 All-Liv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은 각종 뮤직 페스티벌 계절로 불리지만 지난해부터 시작된 코로나 사태로 콘서트를 찾아보기 힘들다. 이에 따라 롯데백화점이 봄을 맞아 긴 시간 코로나로 지친 고객을 위해 즐거움을 선사할 비대면 콘서트를 준비한 것이다. 

이번 콘서트엔 인기 오디션 방송 프로그램 '싱어게인' TOP 3를 차지한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출연,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 '제발', '욕심쟁아' 등 방송에서 화제가 된 곡을 비롯해 즐거움과 위로를 선사할 노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콘서트는 롯데백화점 공식 유튜브 계정과 롯데백화점 잠실점 유튜브 계정에서 90분간 생중계한다.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잠실점은 이번 콘서트를 위해 실시간 퀴즈, 댓글 이벤트 등을 진행해 딥티크 향수, 가수 친필 사인을 담은 사진, 쿠키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계획이다.

김재범 롯데백화점 잠실점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심신이 지친 고객을 위해 힐링이 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비대면 콘서트를 통해 일상의 즐거움과 활력을 되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