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21일 티몬에서 최초로 모바일 잔액관리형 금액권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21일 오전 8시에 시작되는 이번 딜은 ‘명륜진사갈비 2만원 이용권’을 11% 할인된 1만7,9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타임커머스 티몬을 통해 판매된다.

그동안 명륜진사갈비는 1인 무한리필 이용권을 할인 판매해오며 매번 딜마다 매진 사태는 물론 접속자가 폭주하면서 명륜진사갈비의 인기를 실감케 해왔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매장을 찾아 주시는 감사한 고객분들을 위해 이번 판매 딜을 기획하게 됐다”며 “신메뉴 숯불닭갈비도 맛보시고, 다가오는 5월 가족들과 맛있는 돼지갈비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명륜진사갈비의 금액권 도입은 브랜드가 안정기에 접어들며 신규고객이 아닌 기존고객들을 보다 중시한 마케팅으로 평가된다. 또한 1여년만에 진행되는 명륜진사갈비의 할인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의 반가움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명륜진사갈비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행사기간동안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시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