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NS홈쇼핑

[SRT(에스알 타임스) 이호영 기자] NS홈쇼핑(대표 도상철·조항목)은 이달 30일까지 OK캐쉬백과 함께 '봄나들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식품에서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본격적인 캠핑의 계절을 맞아 '애슐리 시그니처 부채살 스테이크', '순우리한우 1++등급 삼각살 구이용', '올품 의성마늘 닭갈비'를 알뜰한 가격대에 선보인다.

또 바이러스는 물론 황사와 미세먼지를 대비하는 필수품으로 '올키퍼 KF94 황사방역 마스크 100'매를 37% 할인가에 준비했다.

이외 '푸코그릴 캠핑 전자레인지 플레이트', '레벤호프 스탠 핸들 보온보냉 텀블러' 등 나들이에 어울리는 생활용품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봄나들이 기획전'은 OK캐쉬백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결된 NS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23일부터는 새로운 10가지 상품으로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NS홈쇼핑은 2030 세대에게 많이 사용하는 OK캐쉬백과의 제휴를 통해 NS몰의 좋은 상품을 선보이고 폭넓은 연령층 신규 고객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배혜연 NS홈쇼핑 디지털마케팅팀장은 "NS몰에 대한 2030 세대 접점을 확대하고자 OK캐쉬백과 함께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NS홈쇼핑 고객은 물론 OK캐쉬백 회원 모두 봄나들이를 실속 있게 준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