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5.18 (수)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롯데GRS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 모델에 '장영란'
  • 전수진 기자
  • 승인 2021.04.16 09:41:20
  • 댓글 0
▲롯데GRS, 엔제리너스 신제품 반미 샌드위치 모델 ‘장영란’ 발탁 ⓒ롯데GRS

- 반미 샌드위치 시즌 한정 신제품 ‘아라비아따 반미’ 모델 기용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롯데GRS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는 시즌 한정 신제품 ‘아라비아따 반미’ 모델로 방송인 장영란을 발탁한 유투브 영상을 16일 공개했다.

장영란은 지난 2월 유튜브 채널 ‘네고왕’에서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와 반미 샌드위치 제품의 네고 협상 중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파격적인 협상 모습을 보여줬다.

실제 네고왕 프로모션 운영으로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 판매량이 프로모션 운영 전 대비 400% 이상 증가한것으로 집계 됐다. 아메리카노 역시 약 2배 이상 판매량이 늘어나며 엔제리너스의 제품을 고객들에게 널리 알린 계기가 됐다.

엔제리너스 이달의 반미 ‘아라비아따 반미’ 영상은 신제품 시식회의 콘셉트로 장영란은 관리끝판왕·요리왕·패셔니스타 등 3명의 콘셉트 캐릭터 모습을 보여주면서 특유의 발랄함과 시원한 매력을 발산하며, 파스타와 샌드위치를 조합한 이색적인 제품 콘셉트와 모델 장영란의 밝고 명쾌한 캐릭터가 만나 제품의 속성을 다양하게 표현한다.

아라비아따 반미와 모델 장영란 케미를 담은 신규 광고 영상은 엔제리너스 공식 SNS 채널(유투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시청 할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지난 2월 네고왕을 통해 보여준 모델 장영란의 밝은 입담과 재치 있는 모습으로 시즌 한정 신제품 아라비아따 반미 샌드위치의 제품속성을 영상으로 담았다”고 전했다. 

전수진 기자  jinsuchun99@gmail.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