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시 체험 이벤트 모습 ⓒ르노삼성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시 체험 이벤트 모습 ⓒ르노삼성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서 차량 체험 이벤트 진행

[SRT(에스알 타임스) 김경종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가 고객 체험 이벤트를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전기차 르노 ZOE(조에)와 다양한 르노삼성차 모델들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주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4월 셋째 및 넷째 주말인 17~18일과 24~25일 여주점에서는 ZOE와 QM6를, 파주점에서는 ZOE를 비롯한 QM6, XM3, 마스터 캠핑카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앞서 첫째와 둘째 주말 시흥과 부산에서 진행되었던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시 이벤트에서는 총 1만2,000여명의 관람고객 중 1,500명 가까운 고객들이 ZOE와 QM6에 관심을 보인 바 있다.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영업점에서도 오는 26일까지 NEW QM6 시승 이벤트가 진행된다. 

시승 이벤트 참가 고객 중 총 200명의 시승 고객에게는 15만원 상당의 캠핑 잇템 패키지(엑스 그릴 화로대, 스탠리 커피 드리퍼 세트, 해먹 스탠드 풀 세트) 또는 소노벨 호텔&리조트 스위트 1박 숙박권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이벤트 참가 후 NEW QM6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별도의 추첨을 통해 12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텐트(2명) 및 4인 가족 기준 디너 바우처가 포함된 시그니엘 서울(한강뷰) 1박 숙박권(2명)이 증정된다.

르노삼성차는 한국전기자동차협회와 함께 전국 지자체를 대상으로 전기차 보급촉진을 위한 체험 로드쇼를 추진 중에 있다. 또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ZOE 전국 시승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차량 구매 목록에 아직 르노삼성자동차가 고려되고 있지 않거나 차량에 확신을 갖지 못 하고 계신 고객분들께 르노삼성자동차가 마련한 다양한 체험 이벤트에 참여해 보실 것을 자신 있게 권해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