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0.5 (수)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하이트진로 흑맥주 '스타우트', 스트릿츄러스 협업
  • 전수진 기자
  • 승인 2021.04.13 09:48:21
  • 댓글 0
▲하이트진로 흑맥주 스타우트X스트릿츄러스 협업, '스타우트 츄러스' 한정판 메뉴 출시 ⓒ하이트진로

- 14일 블랙데이, 스트릿츄러스 이태원 1호 본점서 한정판 판매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흑맥주 브랜드 ‘스타우트’의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츄러스 전문 매장 스트릿츄러스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스트릿츄러스와 함께 신메뉴 ‘스타우트 츄러스’를 개발, 14일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 블랙데이 이벤트 메뉴로 선보이는 스타우트 츄러스는 스타우트 브랜드 특징을 고려해 진한 흑빛을 기존 오리지널 츄러스에 입혀 스트릿츄러스 이태원 1호 본점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가격은 기존 오리지널 츄러스와 동일하다. 스타우트 츄러스 3,800원, 스타우트 스틱츄 5,3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스타우트X스트릿츄러스’ 개발 메뉴를 스타우트 판매와 연계하는 등 협업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국내 최초 프리미엄 라거타입 흑맥주 스타우트는 독일산 흑맥아를 사용해 풍부하고 진한 맛이 특징이며, 1991년에 처음 선보인 이후 30년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 대표 프미리엄 흑맥주 스타우트의 출시 30주년을 맞아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는 활동을 꾸준히 선보이며 국내 주류시장 성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수진 기자  jinsuchun99@gmail.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SR유통] 하이트진로 “일본 가정시장 잡는다”…수출 23% 성장 icon[SR유통] 하이트진로, 재활용 생활화 '청정 사이클 캠페인’ 진행 icon[SR유통] 하이트진로, 소프트웨어 개발사 ‘스페이스리버’ 투자 icon[SR유통] 하이트진로, 소방청과 '비대면 체육대회' 개최 icon[SR유통] 하이트진로, '캄보디아·베트남' 공략 본격화 icon[SR유통] 하이트진로, 참이슬 디자인 리뉴얼 icon[SR유통] 하이트진로, 테라 필두로 맥주 부문 성장세 이어가 icon[SR유통] 하이트진로, 스타트업 ‘퍼밋’ 투자 나서 icon[SR유통]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체험단 모집 icon[SR환경] 하이트진로-테라사이클, 자원순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icon[SR유통]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패키지 새단장 icon[SR사회공헌] 하이트진로음료, ‘석수’ 친환경 무라벨로 전환 icon[SR사회공헌] 하이트진로홀딩스, 요식업 종사자 자녀 대상 장학사업 확대 icon[SR유통] 하이트진로, 참이슬 신규 TV 광고 공개 icon[SR경제&라이프] 신한금융, 여성 리더 쉬어로즈 44명 멘토링 icon[SR유통] 하이트진로, 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서 ‘K-소주’ 붐 icon[SR유통]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세계 주류 품평회서 대상 icon[SR유통] 하이트진로, 장애인의 날 맞아 장애이웃에 식료품 지원 icon[SR유통] 하이트진로, ‘진로’ 출시 2주년…대표 브랜드로 성장 목표 icon[SR유통] 하이트진로, ‘아이셔에이슬’ 한정판 앵콜 출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