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만개 이화효모 성분 함유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대표 수분케어 ‘워터-풀’의 하트 에디션 두번째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숨 하트 에디션은 픽토그래퍼 함영훈 작가와 협업해 만들어졌다.
워터-풀 워터 젤 크림은 제품 1병당 100만개의 이화 효모 성분을 함유해 빈틈없이 수분을 공급해준다.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피부 수분 내재력을 끌어올려주는 한 단계 진화된 수분 케어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또 매일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 받고 달아오른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워터-풀 CC 쿠션은 숨의 베스트셀러 쿠션으로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결점을 커버하면서도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마스크 묻어남이 덜한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워터-풀 하트에디션은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는 두번째 봄, 서로를 향한 응원을 담아 마음을 촉촉하게 적실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담아냈다”며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매일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를 편안하면서도 시원하게 진정시켜줄 수 있는 피부를 위한 촉촉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LG생건, '라이브 커머스' 전문 인플루언서 키운다
- [SR유통] LG생건, 정기주총 "3개 사업 모두 '1위'...믿음 보답 지속할 것"
- [SR공정운영] LG, 지배구조 개선 위한 이사회 활동 강화
- [SR유통] LG생건 숨37°, ‘숨마 엘릭서 에센스’ 소개 영상 공개
- [SR공정운영] LG·LG유플러스, ESG 전문가 여성 사외이사 선임
- [SR유통] '아모레·LG생건' 뷰티 양강 '로드숍' 생존전략 "'체험·멀티' 방향...'점주상생' 방점"
- [SR공정운영] LG 5개 상장사, 여성 사외이사 선임
- [SR새상품] LG생건, ‘후 벨벳 리퀴드 립 루즈’ 선봬
- [SR유통] LG생건, '여성장애인 날개달기' 지원자 모집
- [SR유통] LG생건, 1분기 사상 최대 실적…영업이익 3,706억원
전수진 기자
jinsuchun99@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