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란데라인
▲ⓒ그란데라인

[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애슬레저웨어 브랜드 그란데라인에서 10차가 넘는 리오더를 기록하며 베스트 아이템으로 자리잡아온 ‘크로스 라인 업 레깅스’가 4월 8일 새로운 컬러를 내보임과 동시에 1+1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란데라인에서 가장 사랑을 많이 받았던 베스트 아이템인 크로스 라인 업 레깅스를 더욱 풍성해진 컬러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크로스 라인 업 레깅스는 요가부터 웨이트, 데일리 웨어까지, 어느 때에나 산뜻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라인 하이웨스트 디자인에 이름처럼 크로스 된 허리탑이 이중으로 잡아주어 탁월한 군살 커버와 여리한 허리라인을 만들어주는 균형 있는 실루엣이 매력적인 레깅스로, 그란데라인에서 자체 개발한 엘라인 원단을 사용하여 빠른 땀 흡수는 물론 빠른 건조까지 되는 흡한속건 은 물론 다양한 활동과 모든 체형에 적합한 기능성까지 갖추고 있어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New컬러 제품을 구매한 뒤, 4월 한달 동안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 한해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된다. 1+1이벤트가 시작되는 4월 8일부터 4월 30일까지 작성한 ‘New컬러 제품의 포토리뷰’를 대상으로 5월 7일에 당첨자가 발표되며 적립금이 지급되는 형식이다. 한번에 1+1이벤트와 포토리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누리게 하고 싶은 그란데라인의 배려가 엿보인다.

▲ⓒ그란데라인
▲ⓒ그란데라인

이번 크로스 라인 업 레깅스는 애쉬라벤더, 파우더블루, 웨일블루, 시나몬, 파인카키 5가지의 봄시즌에 맞는 화사한 컬러가 추가 되어 총 15가지 컬러로 고객들에게 행복한 고민을 안겨줄 예정이다.

그란데라인 관계자는 “크로스 라인 업 레깅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의 많은 성원에 감사 드리며. 이번 New컬러 1+1과 포토리뷰 이벤트로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란데라인은 2021년 S/S 신상인 바이커 쇼츠 (5부), 반바지 레깅스 (3부) 상품 뿐만 아니라 봄시즌을 맞아 ‘엘소프트 숏 가디건&탱크탑 세트’를 비롯해 ‘무드 셔링 롱 슬리브’, ’시스루 데일리 롱 슬리브’, ’셔링 오픈 커버업’ 등 사랑스럽고 청순한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다양한 애슬레저 상품을 내보이고 있어 2030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