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상훈 대한치과의사협회 회장 등 3명 후발 주자 추천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어린이 교통안전과 사고 예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민명기 롯데제과 대표는 자난 6일 롯데제과 양평동 본사 2층에 있는 어린이 과자박물관 ‘스위트팩토리‘에서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에 동참했다. 민 대표의 이번 릴레이 캠페인 참여는 이건준 BGF리테일 사장의 추천으로 이뤄졌다. 롯데제과는 참여자들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 적힌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를 들고 찍은 사진을 롯데제과 공식 SNS에 공유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부터 행정안전부에서 시작한 캠페인이다. 어린이 보호구역에서의 안전 운전과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문화 정착을 위해 릴레이 형식 캠페인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참여자는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을 SNS에 공유하고 다음 주자를 추천한다. 민 대표는 다음 참여자로 이상훈 대한치과의사협회 회장, 윤연중 보바스어린이의원 원장, 정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사무총장을 추천했다.
민 대표는 “미래 주역인 어린이들의 안전을 최우선 하는 교통안전 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며 “롯데제과 임직원 모두가 본 캠페인의 뜻을 나누고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제과는 어린이 과자박물관 ‘스위트팩토리’, 농어촌 지역 아동센터 ‘스위트홈’, 학교 내 놀이공간 ‘스위트스쿨’, 농어촌지역 아이들을 초청하는 문화 체험 프로그램 ‘스위트피크닉’ 등 과자 회사로서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향후에도 어린이를 위한 활동을 더욱 폭넓게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 [SR유통] 롯데제과, 레트로 콘셉트 ‘햇님과자세트’ 선봬
- [SR사회공헌] 롯데제과 빼빼로-자일리톨껌 수익금 어려운 이웃에 사용 ‘사랑 나눔'
- [SR새상품] 롯데제과, 퓨전 디저트 ‘뻥쿠아즈’ 출시
- [SR사회공헌] 롯데제과, '코로나19' 취약 계층에 과자 나눔...800여 박스 전달
- [SR유통] 롯데제과, 제4기 정기주총 "올해 '메가 브랜드' 중심 경영 강화"
- [SR환경] 롯데제과, ‘나뚜루 집콕 포레스트’ 실시
- [SR유통] 롯데제과, ‘덕분에 스마일’ 캠페인 동참
- [SR유통] 롯데제과 헬스원, ‘초유프로틴365’ 200억 판매 돌파
- [SR유통 새상품]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매운 치즈떡볶이’ 한정판 출시 外
- [SR통신IT] 신한은행 '더넥스트' 핵심 사업, LG CNS 품으로
- [SR유통] 롯데제과, 과자 놀이 온라인 클래스 ‘냠냠연구소’ 1차 모집
- [SR유통] 롯데제과, ‘카스타드’ 플라스틱 완충재 대신 종이로 대체
- [SR신제품] 롯데제과, ‘크런키 빼빼로 바’ 출시
- [SR새제품] 롯데제과 나뚜루, ‘글라세 다쿠아즈’ 3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