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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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T(에스알 타임스) 이호영 기자] 이른 더위에 예년보다 1~2주 앞당겨 여름 패션 상품을 론칭한다. 

CJ오쇼핑(대표 허민호)은 이른 더위에 예년보다 1~2주 앞당겨 여름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와 맞물려 소비자 기분 전환을 위해 화려한 색상과 시원한 린넨 소재 디자인 제품을 대거 판매한다. 무엇보다 가성비까지 갖춘 패션 아이템들로 소비자들의 지친 마음을 달랜다는 계획이다

CJ오쇼핑은 시원한 청량감과 통기성으로 여름을 대표하는 소재 린넨을 앞세워 티셔츠·원피스·스커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

우수한 소재를 앞세워 엄선된 상품을 선보며 사랑받고 있는 '셀렙샵 에디션(Celebshop)'에서는 프렌치 린넨을 앞세워 이번 여름 공략에 나선다. 

린넨에서도 고급 소재로 알려진 프렌치 린넨 100%로 이뤄진 자켓·니트와 블라우스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프렌치 린넨 100% 재킷'은 걷어 입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7부 기장과 레인보우 그라데이션이 돋보이는 리얼 자개 단추를 활용했다. 

'린넨 100 브이넥 티블라우스 3종'은 매해 여름철마다 고객이 기다리는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린넨 특징을 잘 살린 차르르 떨어지는 핏감과 청량감이 장점이다.

배우 한예슬을 모델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더엣지(The AtG)'는 올여름 베이직하지만 노랑·파랑·보라 등 화사한 색감의 패션 상품을 다양하게 출시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색상뿐만 아니라 셔링·레이스·퍼프 소매 등 디자인 변화를 통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할 수 있도록 했다. 

프랑스 로맨틱 브랜드 '까사렐'도 여름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까사렐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아트윅 티셔츠, 고급 라미 100% 소재에 소매 볼륨과 허리라인을 강조한 여성스러운 여름 재킷도 선보인다.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칼라거펠트 파리스'는 노랑과 보라 등 화려한 색으로 이뤄진 린넨 블라우스와 린넨 소재 펀칭 자수로 시원함을 더해줄 마린 룩 카라 니트 3종 세트를 4월 말경 선보인다.

여성 정장 '세루티 1881'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달 10일 힛더스타일에서 선보이게 될 '썸머 플뢰르 원피스'는 이태리 스튜디오33에서 개발한 플라워 패턴으로 아름다운 정원 꽃을 그대로 담은 듯한 디자인으로 강연사를 사용해 부드럽다. 원피스를 오픈해서 입으면 가운으로로도 입을 수 있어 한 상품으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어 17일에는 플레어 팬츠, 린넨 여름 니트 3종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외 'VW베라왕', '다니엘크레뮤', '지스튜디오'와 같은 CJ오쇼핑 대표 브랜드들도 린넨과 화려한 색상을 포함한 디자인으로 여름 채비를 끝냈다. 

CJ오쇼핑 관계자는 "예년보다 초여름 날씨가 빨리 다가올 것으로 예측되면서 상품 판매 시기를 한주 앞당기게 됐다"며 "더욱 높아진 품질과 가성비, 경쾌하고 밝은 색상의 CJ오쇼핑 패션 상품을 통해 '코로나19' 등으로 지친 소비자 마음이 힐링 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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