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메리카노 특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레쓰비 그란데’의 세번째 제품 ‘레쓰비 그란데 아메리카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레쓰비 그란데'는 롯데칠성음료가 RTD커피시장의 꾸준한 성장세와 가성비에 주목하여 출시한 브랜드로 국민커피 ‘레쓰비’를 500mL 페트로 즐길 수 있게 한 대용량 라인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아메리카노 특유의 깔끔하고 풍부한 커피맛을 그대로 담아 깔끔한 맛을 선호하는 커피 애호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소비자들이 레쓰비 그란데 아메리카노를 통해 깔끔한 커피맛은 그대로 가격은 부담없이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레쓰비 그란데는 레쓰비 그란데 라떼, 레쓰비 그란데 헤이즐넛 레쓰비 그란데 아메리카노까지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설립’ 협약 체결
- [SR유통] 롯데칠성, 소비자가 만든 '흑미숭늉차 까늉' 본격 출시
- [SR새상품] 롯데칠성, '정성발효 배도라지즙·사과양배추즙’ 2종 출시
- [SR사회공헌] 롯데칠성음료, 천사무료급식소에 성금 전달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인기 속 신규 광고 '온에어'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사내벤처 '프로젝트 간다' 크라우드 펀딩
- [SR유통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레쓰비 '레트로 패키지' 한정 생산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라인업 재정비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비피도' 지분 1.61% 취득
- [SR유통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 출시 外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 광고 온에어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 에코' 무라벨로 선봬
- [SR통신IT] 소비자단체 "비싸고 안터지는 5G, 통신사·정부가 책임져라"
- [SR통신IT] 삼성전자, 경영혁신 지원할 차세대 ‘N-ERP’ 시스템 도입
- [SR유통]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출시 7주년 기념 패키지 새 단장
- [SR유통] 롯데칠성, 생수 ‘아이시스8.0’에 점자 표기
- [SR새상품] 롯데칠성,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 900mL 출시
- [SR새상품] 롯데칠성, ‘밀키스x마크곤잘레스’ 굿즈 출시
- [SR유통] "자연 그대로" 롯데칠성, 유기농 와인 '마리스 4종' 선봬
- [SR유통] 롯데칠성, 클라우드 모델에 '방탄소년단' 발탁
전수진 기자
jinsuchun99@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