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 ⓒ스마일이엔티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 ⓒ스마일이엔티

- 가정의 달 5월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는 동심의 세계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른들에게는 동심을, 아이들에게는 꿈을 선사할 극장 애니메이션 두 편이 개봉될 예정이다.

◆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

지난 2015년 개봉한 시리즈 최초 3D 극장판 '도라에몽: 스탠바이미'가 6년 만에 후속작으로 돌아왔다.

오는 5월 개봉하는 영화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는 도라에몽 탄생 50주년 기념대작으로 더욱 화려해진 3D CG와 색다른 감동 스토리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도라에몽: 스탠바이미'는 원작자 탄생 80주년을 기념하며 첫 3D로 제작되어 화제를 모은 작품. 도라에몽과 진구의 우정을 다룬 감동 스토리로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도라에몽: 스탠바이미'는 국내 50만 관객을 동원하며 시리즈 사상 최고 흥행 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특히 이전 작품에서 다루었던 도라에몽과의 감동적인 우정 이야기에 더해, 이번에는 소중한 시간들을 함께 보낸 할머니와 진구의 추억을 담아 5월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스토리로 찾아올 예정이다.

여기에 도라에몽 시리즈에서 빠질 수 없는 새로운 4차원 비밀도구까지 총출동해 과거와 현재, 미래를 넘나드는 블록버스터급 시공초월 타임슬립 어드벤처를 예고하며 기대를 고조시킨다.

▲극장판 콩순이: 장난감나라 대모험. ⓒNEW
▲극장판 콩순이: 장난감나라 대모험. ⓒNEW

◆ 극장판 콩순이: 장난감나라 대모험

아이들이 사랑하는 국민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콩순이’의 첫 번째 극장판 애니메이션 '극장판 콩순이: 장난감나라 대모험'이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개봉한다.

콩순이는 TV 애니메이션 ‘엉뚱발랄 콩순이와 친구들’ 론칭 이후, 공식 유튜브 구독자 515만명을 보유하는 것은 물론, 인기 영상 최고 7억뷰 이상을 기록 중이다.

'극장판 콩순이: 장난감나라 대모험'은 사라진 가족을 찾기 위해 장난감나라로 떠난 ‘콩순이’와 친구들의 우당탕탕 콩짝발랄 모험을 다룬 작품이다. 낯선 장난감나라에서 가족을 구해야 하는 ‘콩순이’와 이를 막으려는 ‘해피’의 팽팽한 구도 대결이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하는 가운데, ‘콩순이’를 지키려는 장난감친구들의 모습은 가슴 뭉클한 감동을 예고하고 있다.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엉뚱발랄 콩순이와 친구들’, ‘고고다이노’ 등을 제작한 스튜디오 모꼬지와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 '레드슈즈' 등에 참여해 온 작가진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