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5일까지 매 주차별로 컴포트케어 및 산양유아식 제품 체험 신청자 모집
[SR(에스알)타임스 전수진 기자]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아이엠마더 컴포트케어’와 ‘유기농 산양유아식’ 분유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기존 체험단 규모보다 훨씬 많은 2,0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대대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체험단 제품은 100일 미만 아이를 위한 컴포트케어 분유 1단계, 100일부터 6개월 미만 아이를 위한 컴포트케어 분유 2단계, 6개월부터 12개월 미만 아이를 위한 산양유아식 분유 3단계로 구성됐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아이 월령에 맞는 분유를 신청하면 된다.
아이엠마더 컴포트케어 제품은 민감한 아이를 위한 저항원성 가수분해 영양설계 제품이다. ▲소화불편의 원인이 되는 단백질만 부분 가수분해 ▲저항원성 유아식으로 편안한 흡수 ▲편안한 잠을 위해 유단백가수분해물인 락티움 배합 ▲두뇌 구성 성분인 아라키돈산과 DHA 비율 1:1 조정 ▲특허 받은 비피도올리고와 장내균총개선소재(비피더스 증식인자) 등 5종 복합 작용을 통해 아기의 편안한 소화 흡수를 돕는다.
유기농 산양유아식 제품은 3% 미만만 한정 생산되는 유기농 산양 원유를 사용한 제품이다. ▲365일 자연방목 및 EU 유기 인증 기준 통과 ▲3년 이상 화학비료 및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초지, 먹이, 건강 관리 등 3중 유기농 관리 ▲아이의 정장, 두뇌 및 성장, 자기방어, 소화 등을 돕는 분유이다.
오는 25일까지 매 주차별로 컴포트케어 및 산양유아식 제품의 체험 신청자를 모집한다. 선정 고객은 후기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동일 제품 1캔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체험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남양유업 사이트인 ‘남양아이’, ‘남양몰’ 혹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57년 모유 연구가 집약된 영양 설계 노하우로 만들어진 남양유업 분유 제품을 더 많은 고객과 함께하기 위해 체험단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꾸준한 연구를 통하여 아기 먹거리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 [SR유통] 남양유업, 31일까지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 SNS 이벤트
- [SR유통] 남양유업, 랜선 육아토크쇼 진행
- [SR사회공헌] 남양유업, ESG 추진 위원회 출범
- [SR사회공헌] 남양유업 충청지점, ‘사랑의 연탄 봉사’ 활동 펼쳐
- [SR유통]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우리아기 알레르기 예방법’ 강의
- [SR유통] 남양유업, ‘베이비스타그램’ 새단장 오픈 이벤트 시행
- [SR유통 새상품] 남양유업,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 출시 外
- [SR유통]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라떼 타임’ 이벤트 진행
- [SR유통] 남양유업, 협력사 거래대금 조기 지급
- [SR사회공헌] 남양유업, 지역사회 나눔 활동 펼쳐
- [SR통신IT] 네이버-소프트뱅크, 통합 벤처투자사 출범..."글로벌 공동 투자나선다"
- [SR유통] 남양유업 ‘코로나 잡는 불가리스’ 발표 논란
- [SR유통] 식약처, ‘불가리스 코로나 억제’ 남양유업 고발
- [SR유통] ‘불가리스 코로나19 논란’…세종시 남양유업 2개월 영업정지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