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닭소스를 사용한 매운 아이스크림 ‘멘붕어싸만코’
- 에너지드링크 아이스크림 ‘졸음사냥’
[SR(에스알)타임스 전수진 기자] 빙그레(대표 전창원)의 대표 아이스크림 붕어싸만코와 더위사냥이 만우절을 맞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붕어싸만코는 불닭소스를 첨가해 매운맛이 나는 아이스크림인 ‘멘붕어싸만코’로 변신한다. 불닭소스의 매운맛과 붕어싸만코의 통팥시럽, 아이스크림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어울려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출시 전 실시한 내부 사전 조사에서 ‘매운 불닭이나 떡볶이를 먹고 아이스크림을 먹었을 때 느낌과 비슷하다’거나 ‘처음에는 별로 맵지 않은 거 같은데 먹을수록 매워지지만 계속 당기는 맛’이라는 의견이 있었다고 빙그레 측은 설명했다. 멘붕어싸만코는 120만개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더위사냥은 이번에 ‘더위’대신 ‘졸음’을 사냥한다. 에너지드링크 아이스크림으로 변신한 ‘졸음사냥’은 타우린 1000mg이 함유되어 있어 시중에서 판매되는 에너지드링크 한 캔 분량의 타우린 함유량과 비슷한 수준이다. 맛 역시 에너지드링크에서 일반적으로 느낄 수 있는 맛을 구현해 익숙하게 느껴진다.
빙그레 관계자는 “만우절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이색 제품을 기획했다”며 “익숙한 제품의 새로운 모습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SR유통] 아이스크림도 '매운맛'이 강세…'코로나 블루' 날린다
- [SR환경] 빙그레 요플레, 친환경 캠페인 실시
- [SR유통 새상품] 빙그레, ‘요플레 Only2‘ 출시 外
- [SR유통] 빙그레-오뚜기, ‘꽃게랑면·참깨라면타임’ 선봬
- [SR유통] 빙그레, ‘요플레 토핑’ 누적 판매량 4000만개 돌파
- [SR사회공헌] 빙그레, '저탄소 생활실천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 [SR유통 새상품] 빙그레, ‘핫붕어 미니싸만코’ 2종 출시 外
- [SR사람들] 에이치시티 허봉재 대표 취임
- [SR특징주] 다원시스, 고속철 과제 수주에 주가 '반등'
- [SR통신IT] 프로야구 무료 중계…엔씨소프트 야구앱 '페이지'
- [SR유통]빙그레, 배우 주지훈 ‘바나나맛우유’ 모델로 발탁
- [SR유통] 빙그레 바나나맛우유X요기요 콜라보 진행
- [SR유통] 빙그레 요플레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5년 연속 1위
전수진 기자
jinsuchun99@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