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
ⓒ SKT

[SR(에스알)타임스 정우성 기자] SK텔레콤이 자사 대리점에서 SK매직의 정수기, 공기 청정기, 인덕션 등 다양한 렌탈 서비스를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SK텔레콤과 SK매직은 이날 업무 위탁 계약을 맺고 3월 31일부터 자사 대리점에서 SK매직이 취급하는 렌탈 상품 88가지를 판매할 수 있게 됐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1차로 1700여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기본적인 렌탈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SK매직 렌탈 가입·구독 서비스를 우선 제공하고, 향후 SK텔레콤 전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들은 향후 SK텔레콤과 제휴사들의 여러 구독 상품들을 편리하게 가입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도 출시한다. 상품 측면에 있어서도 인공지능(AI) 서비스와 결합된 SK 매직의 상품 개발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마케팅담당은 "이번 생활형 가전 렌탈 구독 서비스 런칭 이후에도 F&B, 여행, 모빌리티, 배달 등 생활 전반의 다양한 영역에 대해 순차적 상품 출시를 검토 중"이라며 "SK텔레콤 가입자는 앞으로 SK텔레콤 대리점에서 통신 서비스 뿐만 아니라 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된 다양한 서비스들의 체험과 구독을 상담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