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0.5 (수)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AK몰X제주항공X애경산업, 30일 협업 라이브 방송 진행
  • 이호영 기자
  • 승인 2021.03.29 10:53:19
  • 댓글 0
ⓒ애경그룹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애경그룹 주요 계열사 AK몰과 제주항공, 애경산업이 한날한시 뭉쳐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기로 해 화제다. 유통·항공·뷰티 각 계열사 역량과 경험을 통해 시너지를 내고 실시간 고객과 소통하기로 한 것이다.

AK플라자(대표 김재천)은 인터넷종합쇼핑몰 AK몰이 이달 30일 밤 9시 '짝 소리 나는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애경그룹 사옥에 위치한 AK&홍대 2층, 애경산업 시그니처 존을 무대로 제주항공 승무원과 애경산업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 애경산업 인기 뷰티 브랜드를 판매하고 유용한 메이크업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기획·연출, 출연진, 판매할 제품과 장소까지 전부 '애경'에서 시작해 '애경'으로 끝나는 셈이다.

'짝(JJAK) 소리 나는 라이브' 타이틀로 진행될 이번 방송에서는 일상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승무원 메이크업 꿀팁'을 주제로 다양한 화장법을 고객에게 공유할 예정이다. 

또 라이브 방송에서 소개될 제품도 시중에서 인기가 높은 제품들로 엄선했고 혜택도 풍성하다. 애경산업 대표 뷰티 브랜드 국민팩트 '에이지 투웨니스(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333만개 판매 기록을 보유해 유명한 루나 '루나 롱 래스팅 팁 컨실러' 등 다양한 뷰티 제품을 기존 대비 최대 34% 저렴하게 판매하고 전 상품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해 가격적인 혜택을 보다 높였다.

이외 실시간 이벤트도 다채롭다. 실시간 방송 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에서 구매왕을 선정해 '제주항공 제주도 왕복 항공권(1명)'을 주고 채팅 이벤트를 통해 '루나 스페셜 컨실러 키트(3명)'를 증정한다. 또 구입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샤샤 그립톡'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AK몰 마케팅팀 관계자는 "서로 다른 업종이지만 고객과 늘 함께하는 계열사가 처음으로 힘을 합쳤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계열사와 다양한 콜라보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AK몰은 지난 3월 22일 온오프라인을 강점을 살려 다양한 협업과 신규 콘텐츠를 기획하고 고객 편의를 개선한 '샤샤라이브'를 론칭했다. 

이호영 기자  eesoar@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