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NH농협카드는 지난 26일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제고를 위한 제4회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행복헌장 선포식'을 온택트 방식으로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초로 온라인 화상시스템을 통해 진행됐으며 서울 용산과 서대문, 부산에 위치한 세 곳의 고객행복센터에서 약 800여명의 상담사가 동시에 참여했다.
이날 참석한 전 직원은 '고객행복헌장'과 함께 2021년 서비스품질관리 슬로건 '행복을 기브(GIVE)~ 만족을 해브(HAVE)~'를 제창하며 고객만족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자는 결의를 다졌다.
김영섭 카드고객행복센터장은 "코로나19 확산이 지속돼 힘든 시기임에도 슬기롭게 대처하고 있는 모든 상담사 분들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온택트 시대에도 소속감과 동료애를 잃지 않도록 온라인 동호회 및 나눔 행사 등의 방안을 마련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SR유통] 동원 뉴트리플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펫푸드 3년 연속 1위
- [SR유통] KT&G장학재단, 저소득층 대학생 대상 장학생 모집
- [SR경제&라이프] 하나카드, ‘공과금 납부’ 캐시백 이벤트
- [SR통신IT] 플레이디, 기업의 해외 온라인 마케팅 지원 본격화
- [SR통신IT] KT, KSPO·아프리카TV와 ‘XR 비대면 스튜디오 체육관’ 구축
- [SR건설부동산] 현대건설, ‘증강현실’ 기법 도입…“BIM 시공품질 관리”
- [SR사회공헌] 롯데칠성음료, 천사무료급식소에 성금 전달
- [SR건강칼럼] 영유아 건강검진 확대로 구강검진 차수 변경... 수시 검사는 필수
- [SR새상품] LG전자, ‘디오스 스마트 얼음정수기 냉장고’ 출시
- [SR경제&라이프] 교보생명 편정범 대표이사 사장 취임…3인 각자대표 체제 출범
- [SR경제&라이프] NH농협카드, 개인사업자 특화카드 출시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