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
ⓒ한화갤러리아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갤러리아백화점(대표 김은수)은 봄 정기세일인 내달 2~18일 농가 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농가동행 봄'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농가동행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운 농가 제철 농산물을 대량 매입,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로 갤러리아가 지난해부터 진행해온 착한 소비 캠페인 일환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갤러리아 농축산물 바이어가 엄선한 대저 토마토와 양배추, 참외, 파프리카 등을 기존보다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특히 다음달 2~9일엔 갤러리아 앱을 통해 차례로 사용할 수 있는 특가 쿠폰을 제공,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갤러리아는 다음달 2~15일 전 지점에서 가전 카테고리 상품을 구입하면 갤러리아 모바일 적립금 'G캐시'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러리아 앱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G캐시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갤러리아는 지점별 다채로운 상품 행사, 팝업스토어 진행으로 봄 정기세일 소비 진작 분위기 조성에 나선다.

갤러리아 명품관은 이스트 1층 팝업존에서 다음달 25일까지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 올해 봄여름 신규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연다. 또 웨스트 3층에서는 스트릿 웨어 브랜드 '챔피온' 신규 컬렉션 '챔피온 블랙 에디션' 팝업스토어를 내달 2~8일 진행한다.  

갤러리아 광교는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스트릿 웨어 '에이프' 특별 할인전을 진행,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 다음달 2~8일 북유럽 편집숍 '캡슐 1.618' 이월 상품전을 열고 코트·가디건·블라우스 2020년 가을겨울 상품을 50~70% 할인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3월 26일 그랜드 오픈한 삼성전자 프리미엄 메가샵 오픈 기념으로 내달 25일까지 비스포크 정수기, 시스템 에어컨 등 대표 상품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또 네스프레소 매장에서는 '버츄오 커피머신'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버츄오 머신 구입 시 다양한 금액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