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닉5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구매 고객 대상 멤버십 서비스

[SR(에스알)타임스 박은영 기자] 현대자동차는 아이오닉5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전기차 멤버십 특화서비스 ‘ 아이오닉 디 유니크(IONIQ The Unique)’를 4월 런칭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아이오닉 디 유니크는 현대차의 첫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5 구매고객 대상 특화서비스로 멤버십 가입자는 충전, 카 케어, 레저, 라이프·컬쳐 등 4개 카테고리에 포함된 9개 서비스 중 한 가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충전 카테고리에서 선택 가능한 서비스는 7kW 또는 11kW 홈 충전기 제공, 30만원 상당의 공용 충전 선불 카드 제공이 있다.

카 케어 카테고리에서는 방문세차 이용권, 차량 맞춤형 프리미엄 세차 이용권, 생활 스크래치 보호 필름 시공 이용권 등 서비스 선택이 가능하다.

레저 카테고리에는 글램핑 숙박 이용권, 차박 캠핑용품과 밀키트 제공 서비스가 있고 라이프·컬쳐 카테고리에는 스트리밍 서비스 연간 이용권, 커피, 와인, 친환경 키트 등의 정기구독 서비스 제공이 있다.

아이오닉 디 유니크가 제공하는 서비스 선택은 아이오닉 5를 출고한 고객이 블루멤버스 회원 가입 후 마이현대 어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4월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기차 멤버십 특화서비스 아이오닉 디 유니크로 고객들에게 새롭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아이오닉5 멤버십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충전 편의성 개선을 위해 고객의 전기차를 픽업해 충전 후 전달하는 ‘픽업 앤 충전’ 서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오는 4월부터 서울지역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 후 전국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확대 할 방침이다.

또 18분만에 배터리를 10%에서 80%까지 충전할 수 있는 350kW 초급속 충전기 120기를 올해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12곳과 전국 주요 도심 8곳에 설치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