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화장품·향수 등 뷰티 상품을 구입하는 내국인 고객 대상 멤버십 '에이치 코스 클럽(H.COS Club)'을 론칭했다. 해당 멤버십은 최근 2년 구매 실적에 따라 화장품 구입 시 다양한 혜택이 있다.
- [SR유통] 현대百면세점, 내국인 마케팅 '기지개'…"대한항공과 고객 제휴"
- [SR유통] 현대百면세점, 고객과 함께 만든 로고송 '여행갓따옴송' 공개
- [SR유통] 현대百면세점, 글로벌 라이브 커머스 페스티벌 성황리 종료
- 인천공항 免 "롯데·신라 '주류·담배', 신세계·현대百·경복궁 운영...가장 큰 '화장품·향수' 문 닫는다"
- [SR유통] 신세계·현대百, 인천공항 '면적 확대' 신청..."롯데·신라 공실 대부분 메울 듯"
- [SR유통] 현대百면세점, 국제 표준 정보보호인증 획득
- [SR유통] 롯데·신라 2월 연장 종료, 인천공항 T1 4기 입찰 향방은..."입찰 시기·조건 검토 중"
- [SR유통] 동대문 현대百면세점 개점 1년...무신사DF "지난 하반기 매출 200% 성장"
- [SR유통] 현대百면세점, 31일까지 신년 맞이 '인스 타로 상점' 진행
- [SR유통] 현대百면세점, 신년 SNS 이벤트...'용기 전달' 캠페인 펼쳐
- [SR유통] 현대百면세점, '일자리 창출 유공'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수상
- [SR유통] 현대백화점그룹 50주년 '비전 2030'…"2030년 매출 40조 시대 열겠다"
- [SR경제&라이프] 시중은행 유동성 비상… ‘LCR’ 기준 미달 지속
- [SR유통] "10분간 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 끈다"...현대百면세점, 지구의 날 '소등행사' 참여
이호영 기자
eesoa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