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0.5 (수)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롯데탑스, 내달 4일까지 명품 할인 '롯데 럭셔리 드림' 행사 펼쳐
  • 이호영 기자
  • 승인 2021.03.25 15:05:48
  • 댓글 0
ⓒ롯데백화점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롯데백화점이 명품 할인 행사를 대대적으로 열고 소비 심리 회복에 나선다. 

롯데백화점(대표 황범석) 해외패션 편집숍 '롯데탑스'는 최근 풀린 소비 심리를 감안, 직소싱 해외 명품을 파격 할인하는 행사를 이달 26일부터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영등포점과 노원점 등 롯데백화점과 아울렛 전국 9개 점포에서 연다. 

앞서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해외 여행을 가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면세가로 명품을 구입할 수 있는 '면세명품대전'을 포함한 대규모 명품 할인 행사를 3차례에 걸쳐 진행했다. 합리적인 가격대 상품을 준비해 해외 명품을 구입하려는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행사 종료 후에도 많은 고객들로부터 문의가 잇따랐다. 이에 따라 롯데탑스는 지난 10월부터 6개월간 50억원 규모 해외 명품을 직소싱해 이번 행사를 준비한 것이다. 

행사 주요 품목은 핸드백·클러치·지갑 등 잡화 상품으로 지난해 행사에서 고객의 큰 관심을 끈 인기 해외 명품 브랜드 스테디셀러 아이템과 올해 봄여름(SS) 신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또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가 많은 명품 스니커즈와 의류를 함께 준비했다. 행사장 내 별도 특가존도 구성해 행사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 판매할 계획이다.

손을경 롯데백화점 MD개발부문장은 "작년 면세명품대전의 뜨거운 고객 반응에 힘입어 올해도 명품 파격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명품 수요에 맞춰 다양한 상품과 특가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호영 기자  eesoar@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