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 ⓒ라이크콘텐츠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 ⓒ라이크콘텐츠

- 오는 4월 8일 메가박스 단독 개봉…한·일 성우 명품 목소리 연기 주목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애니메이션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이하 사사차차)가 더빙판 개봉을 확정하며 더빙 예고편을 공개했다.

엇갈린 짝사랑을 그린 청춘 성장 로맨스 애니메이션 ‘사사차차’는 누적 발행 부수 2,500만부를 기록한 로맨스 스타 작가 사키사카 이오의 ‘청춘’ 3부작 완결판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원작의 풋풋한 작화와 설레는 감성을 고스란히 살려내고, 봄날과 어울리는 빛나는 영상미와 감미로운 멜로디의 OST를 더한 작품이다.

‘사사차차’는 자막판과 함께 더빙판 개봉을 확정해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한·일 성우들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높은 몰입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공개된 더빙 예고편은 애틋한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 네 청춘의 모습이 돋보인다. 동화 속 왕자님 같은 ‘리오’를 보고 사랑에 빠져버린 ‘유나’의 모습으로 시작한 예고편은 네 주인공의 두근거리는 로맨스가 펼쳐질 아름다운 풍경이 담긴 장면으로 이어져 기대를 높인다.

자막판과 더빙판으로 관객들에게 영화를 더 다채롭게 즐길 기회를 마련한 애니메이션 ‘사사차차’는 오는 4월 8일 메가박스 단독 개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