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0.1 (토)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금융
[SR경제&라이프] 하나카드, 해외직구 특별 이벤트
  • 전근홍 기자
  • 승인 2021.03.22 08:56:55
  • 댓글 0
ⓒ하나카드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하나카드는 해외직구 전문 플랫폼인 해외직구라운지에서 MZ 세대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하나카드의 해외여행 및 쇼핑 관련 특화 플랫폼 '글로벌 머스트 해브'의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진행 된다. 우선 다음달 30일까지 'I say 5%+ You say 머니백, 다같이 명품 질러~' 이벤트가 진행된다 응모 만 해도 MZ세대 핫 아이템 경품(아미 스웨트셔츠, 생로랑 벨트백,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또 브랜드사(비자, 마스터, 아멕스) 할인·캐시백 혜택에 더해 추가 5% 하나머니(최대 10만 하나머니 限)가 적립돼 해당 직구 쇼핑몰에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4월 말일까지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쇼핑 플랫폼 캐치패션에서 하나비자프리미엄(플래티늄, 시그니처, 인피니트) 카드 인증 후 상품 구매 시 최대 20% 캐시백이 제공된다. 첫 구매 20% 캐시백, 재 구매 15% 캐시백이 제공된다.

다음달부터는 해외직구라운지가 업그레이드 된다. MZ세대의 명품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주요 명품숍을 한 곳에 모은 '패션 명품몰'을 오픈해 편의성을 극대화 할 예정이다. 해외 분할납부 2~3개월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건당 5만원 이상 해외(해외현지, 해외 온라인) 결제 건에 대해 무이자(2~3개월) 혜택을 제공한다.

직전 6개월간 하나 신용 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하나카드 대표 상품인 '1Q 글로벌 비바' 카드를 발급받아 해외직구라운지에서 100달러 이상 이용하면 10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한경호 하나카드 글로벌본부 본부장은 "앞으로도 해외직구라운지는 모바일 네이티브이자 트렌드를 주도하는 MZ세대 고객들이 하나카드를 통해 핫한 혜택과 힙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근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