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9.25 (일)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IT·통신
[SR경제&라이프] LG전자, 생활가전 ‘세척서비스’ 도입
  • 전수진 기자
  • 승인 2021.03.18 17:03:56
  • 댓글 0

- 전문 교육을 받은 엔지니어…고압세척기, 스팀살균기 등 전문 장비 활용

[SR(에스알)타임스 전수진 기자] LG전자는 가전제품 유지관리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갈수록 높아짐에 제품에 대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고객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세척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8일 밝혔다.

고객이 세척서비스를 신청하면 LG전자 전문 엔지니어가 가전제품의 성능과 상태를 점검하고 세척부터 살균까지 한 번에 처리한다. 현재 세척서비스 대상 제품은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이다. 향후 서비스 대상을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광파오븐 등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척서비스는 ▲세탁기 내부에 세제 찌꺼기, 이물질, 물때가 보일 경우 ▲세탁물이나 세탁기 내부에서 냄새가 날 경우 ▲에어컨에서 먼지가 나오거나 에어컨 내부에 곰팡이가 보이거나 냄새가 날 경우 ▲냉장고 내부에 끈적한 이물질이 보일 경우 ▲냉장고 도어의 내부나 고무패킹 등이 오염된 경우 ▲냉장고 뒤쪽 외관에 먼지가 많아 청소가 필요할 경우 등에 유용하다.

세척서비스는 각 제품의 특성과 유지관리에 전문 교육을 받은 엔지니어가 고압세척기, 스팀살균기, 자외선살균기 등 전문 장비를 이용해 관리한다. 고객이 세척서비스를 통해 제품 수리를 받거나 소모품을 교체한 경우 LG전자는 2개월간 품질 보증을 해준다.

LG전자는 올 상반기 내에 고객이 가전관리 앱인 LG 씽큐를 통해서도 간편하게 세척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유규문 LG전자 CS경영센터장 전무는 “고객들이 제품을 위생적이고 청결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가전 세척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본사 ⓒLG전자

전수진 기자  jinsuchun99@gmail.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